[글로벌마케팅] 콜게이트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lgate-Palmolive Co.
Question 1.
CP사의 미션
칫솔시장 세분화
칫솔시장 환경분석 (고객 분석)
칫솔시장 환경분석 (경쟁사 분석)
칫솔시장 환경분석 (자사 분석)
Precision 브랜드
Question 4.
국내 구강보호 시장
본문내용
Colgate-Palmolive Co.

콜게이트 팜올리브 [Colgate-Palmolive Co.]


☞ 미국의 대표적인 가정·목용용품 제조 및 유통 회사.


▶ 업종 : 생활용품 제조업 및 유통

▶ 설립자 : 윌리엄 콜게이트, B. J. 존슨

▶ 설립일 : 1908년

▶ 본사 : 뉴욕주 뉴욕

▶ 총자산 : 72억 5230만 달러

▶ 매출액 : 93억 5790만 달러

C P 사 의 미 션

시 장 세 분 화

환 경 분 석

Precision 전 략 타 당 성


.
.
.
치약시장

1 가치 / 전문 시장의 분류
- 가치시장 : 유통업체 상표로 시장이 잠식됨.
- 전문시장 : 가치시장에서의 전이된 시장.
2 슈퍼프리미엄 제품의 부재
3 제품성격 - 소모품
4. 제품특성 - 가족구성원 공유
5. Primary Demand 를 늘리는것이 어려움
- 신재품이 기존시장을 잠식하는 양상

칫솔시장

1 가치 / 전문 / 슈퍼프리미엄 시장의 분류
2 제품성격 - 소모품
3 제품특성 – 가족구성원간의 공유되지 않음
4. 광고와 판촉의 증대로 소비수요 유발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광고] 다국적 광고의 국제적 유통
  • 다국적 광고의 국제적 유통 【 목 차 】 서론1.광고의 정의본론2.국제광고의 정의3.국제 마케팅 환경과 중요성(1) 글로벌 시대의 도래(2) 국제광고의 등장(3) 국제 마케팅 환경4.국제 마케팅의 과정5.표준화 광고와 지역화 광고(1) 표준화 광고 (2) 지역화 광고(3) 표준화와 현지화의 절충6. 다국적 기업과 광고 제국주의(1) 소비습관과 문화의 다국적화(2) 광고 다국적화의 경제적 맥락7. 성공한 광고 사례(1) 코카콜라(2) NIKE(3) P&G8. 광고 실패 사

  • [국제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88서울올림픽 당시 대한항공은 올림픽 공식 항공사로 항공기를 이용한 성화 봉송 등 각종 이벤트를 기획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대한항공은 1988년 당시 17개국 30개 도시를 운항했으나 올림픽 후 5년 만에 27개국 66개 도시를 운항하는 항공사로 성장했고 현재는 36개국 109개 도시를 운항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거듭났다. CF-올림픽대표단 후원 사례*LG생활건강LG생활건강은 죽염치약도 중국을 석권하고있

  • [국제기업] 13장. 글로벌 소싱, 14장. 국제재무관리
  • 글로벌 소싱1. 글로벌 소싱 전략1-1. 소싱(sourcing) 전략의 의미1-2. 소싱에 관한 학자들의 견해① 글로벌 소싱의 이점② 현지 조달 이점③ 자체생산과 타사구입의 결정에 따른 학자들간의 견해④ 단일소싱과 복수소싱에 다른 학자들간의 견해※(1) 나이키(NIKE) (2) CJ 제일제당1) 나이키(스포츠 용품의 글로벌 아웃소싱 기업)▪ 나이키의 성공요인 1) 디자인은 직접, 생산은 값싼 노동력으로2) 협력관계(partnership)의 중시3) 핵심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사례로 선정하게 되었다. 르까프를 경쟁력 있는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여, 본 마케팅 조사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르까프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앞으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1. 회사소개1953년 부산에서 동양고무공업(주)을 설립하여 올해로써 56주년을 맞이한 화승그룹은 설립 초기부터 신발생산을 해왔다. 신발산업의 동남아 이전이 본격적으로 가속화된 90년

  • [국제경영] P&G 글로벌 경영전략
  • 글로벌 통합 차원의 공급망 역량을 높여갔다. 이렇게 유통업체와 소비자 간 실시간 정보소통의 툴을 확장하면서 만든 글로벌 공급망 협업 모델은 모든 기업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P&G와 월마트의 글로벌 SCM 협업은 P&G의 유통 혁신 의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다. 두 기업은 1990년대 후반부터 판매시점관리(POS) 정보와 마진율 정보, 재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탬플릿을 만들고 공동 사용했다. 마케팅부터 재보충, 선관리 등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