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17차의 성공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남양유업을 통한 17차 탄생 과정
2.뜨고 있다! 17차! - 17차 성공 전략
3.왜 성공할 수 밖에 없는가?
17차 분석 – SWOP/STP/4P 분석
4.우리가 제안하는 17차의 방향성!
- 본문내용
-
남양 유업
'한우물 경영'이라는 모토 아래, 1964년
유아식을 만드는 전문기업으로 시작
80년대 90년대에는 유아식과 함께 프렌치까페, 아인슈타인 우유, 아인슈타인 치즈 등의 유제품을 다각화
2000년대에는 불가리스, 니어 워터, 위풍당당 동충하초, 우유 속 진짜 시리즈, 남양 석간수, 티오레 녹차, 홍차, 17차(2005년 3월 15일)등과 같이 유제품과 함께 몸에 좋은 여러 가지 음료류를 출시.
남양 제품의 소개
1. 분유, 이유식류 - 임페리얼 드림, 아기사랑, 남양스텝 명품 유기농 등
2. 우유 - 맛있는 우유 GT, 우유 속 진짜 시리즈, 아인슈타인 우유
3. 발효유 - 꼬모, 불가리스, 위력, 이오, 리쪼 등
4. 음료류 - * 과실음료 - 알로에생 , 제주감귤 생
* 차음료 - 17차, 보성 여린 잎 녹차
* 커피 - 프렌치 카페
* 기능성 음료 - 위풍당당 시리즈, 화이트 비타민
* 샘물 - 석간수
* 기타 음료 - 니어 워터
5. 두유류 - 아기랑 콩이랑, 깜두, 유기농 두유
6. 치즈 생크림류 - 로젠하임 치즈, 아인슈타인 치즈, 로젠하임 피자치즈
7. 특수 식품류 - 케토니아, 신 감량작전
.
.
우리가 제안하는 17차의 방향성! - 마케팅 제안
① 전략적 제휴 - 다이어트 비디오 비디오를 제작하는 제작사
(비디오 화면 요소에 17차를 배치하거나 출연자가 운동 중간에
갈증을 해소하기 위하여 17차를 마시는 장면을 삽입)
② 연예인들을 통한 광고
- 연예인들이 17차를 애음하는 장면을 연출
③ Target market의 확대 (소비자층 확대)
- 제품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target을 남성뿐만 아니라 노
인과 아이들 까지 target을 확대. 이를 위해서는 종전의 0칼로리
임을 강조하는 것에서 벗어나 몸에 좋은 차(약재)들이 원료로 쓰
인 점과 각 원료의 효능과 효과를 부각시킴.
➃ 해외 시장으로의 판매 확대
- 한류스타를 등에 업고 중국,일본 등으로 진출 가능성 모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