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P(Colgate, 콜게이트)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1.사례를 잘 읽고 다음에 답하시오.
1.CP사 칫솔사업부의 미션은?
2.칫솔시장의 세분화
1)~3)
3.칫솔시장 환경분석 (4C)
1)~4)
4.칫솔시장의 환경분석결과에 비추어 볼 때Precision이란 계열을 새로 추가한 것에 대한 타당성여부는?
1)~2)
문제4.국내 구강보호(Oral Care)시장에 대해 답하시오.
1.어떤 제품카테고리로 나뉘어 지는가?
2.제품카테고리별 시장상황은?
3.새로운 기회는?
1)~2)
- 본문내용
-
문제1.사례를 잘 읽고 다음의 질문에 답하시오.
1.CP사 칫솔사업부의 미션은?
2.칫솔시장의 세분화
1)~3)
3.칫솔시장 환경분석 (4C)
1)~4)
4.칫솔시장의 환경분석결과에 비추어 볼 때Precision이란
1.CP사 칫솔사업부의 미션은?
- 참고문헌
-
1.CP사 칫솔사업부의 미션은?
CP사의 기업 목적인 Colgate라는 상표 자산을 구축하며,
신제품 Precision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
2.칫솔시장의 세분화
2)치약시장과 비교할 때 무엇이 다르고 같은가?
같은점 – 생필품 (서로 보완재 작용)
– 가격탄력성 낮음
– 유통경로의 다양성
– 연령층에 따른 시장세분화 (어른/아이)
다른점 – 가족 구성원의 공유 여부
– 평균 마진
– 장기/단기 소모품
3.칫솔시장 환경분석 (4C)
1)고객분석
소비자의 브랜드 결정 요소
Fits most comfortably in mouth-63%
Best for getting at hard-to-reach places-52%
The bristles are the right softness-46%
The bristles are the right firmness-35%
Important part of my oral care regimen-30
연령별 시장
Adult - 83%
Child․Teen - 2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