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성공기업사례] 메뉴판닷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메뉴판 <www.menupan.co.kr>
1-1. 사이트 개요
1-2. 사이트 개요
2. 서비스 개요
3. 특 징
4. 메뉴판의 성공요인.
조사를 마치며…
본문내용
1-1. 사이트 개요

- 사이트명 : 메뉴판
- 회사명 : ㈜ 메뉴판닷컴
- 비즈니스 모델 : B to C (Business to Customer)
- 수입모델
1. 메뉴판 정보제공 수수료 (통신사)/ 음식점 등록 수수료 (음식점) 2. 온라인 주문/예약 수수료
3. 요리 레시피 판매 수수료
4. Off Line 사업 (인터넷요리교실, 인터넷요리방,700 ARS 사업)
5. 음식점 컨설팅 사업 수수료 (구인/구직, 경영정보, 헤드헌터)
6. 프리미엄 카드 서비스(유료회원 가입비)
7. 숙박업소 온라인 예약 수수료

1-2. 사이트 개요

- 사이트 개설일 :1997년 12월
- 사이트의 규모 : 자본금 -> 9억원
직원수 : 55명
회원수 : 약100만명
조회수 : 평균 하루 6만명
- 주 고객층 : 요리기구 및 재료, 주방용품, 요리서적 등의 관심있는 20~30대 여성
- 마케팅 전략 인터넷 및 PC통신 업체에 음식점 정보 및 요리정보 제공 음식점 및 요리 관련업체 광고대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기업을 이랜드로 선정하고 시장을 중국으로 선정한 이유이다. 이 연구를 통해 한국기업의 대표적인 해외진출 성공사례 즉, 국제경영 성공사례를 살펴보고 일반인들은 기업의 성공과 해외진출성공을 이해하고 국제경영을 공부하는 학생들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연구방법은 기존 문헌들에 대한 고찰을 통해 기업발전의 단계를 알아보고, 인터넷 및 언론자료들을 가지고 최근 현황 및 전략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이랜드기업의 성공을 분석

  • 인터넷 소비자 불매 운동에 대한 분석
  • 인터넷을 통해 삽시간에 확산되기 때문에 고객 불만 처리 속도를 높이고 있다. 사용한 상품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비자피해 정보를 공유하면서 조직적 항의를 펼쳐 개선책을 촉구한다. 짧은 시간에 많은 피해 소비자들을 결집시킨다는 점에서 기업들에 큰 압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차량결함에 무성의하게 대응하는 자동차회사를 규탄하거나,인터넷과휴대폰업체의불공정사례를지적하고,다단계판매피해자들의실상을알리고있다.안티쌍용(cafe.daum.net/AN

  • [마케팅]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스크랩
  • 마케팅 성공사례파워마케팅롯데 자일리톨껌 2001.10.25마케팅은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켜 기업의 목적을 달성코자 하는 가장 효율적인 수단이다. 따라서 식품 및 유통기업들은 ‘고객만족’을 제1의 목표로 삼고,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속속 발굴해 경영활동을 펴나가고 있다. 새로운 역발상 마케팅 기법으로 시장을 장악하거나 차츰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사례들을 집중 분석해본다.‘얘야, 껌 씹고 자는 거 잊지 마라.’ 작년 7월 선보인 30초

  • [전자상거래]외식업체의 인터넷 마케팅
  • 인터넷 이벤트아웃백의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 2002년 4월 1일 ~ 5월 31일)▶ 회원 가입시 추첩을 통해 지급되는 상품이다.▶ 2002년 5월 31일까지 아웃백으 방문 할 경우 응모권을 제공한다.응모권은 받은 즉시 매장에서 1차 추첨을 하고, 인터넷을 통해 아웃백 홈 페이지에서 2차 추첨을 한다.(5) 인터넷을 이용한 주문< 참고 >㈜메뉴판닷컴은 국내의 인터넷 산업이 미개척 단계였던 95년에 설

  • [마케팅] 교촌치킨의 마케팅성공사례
  • 메뉴판 닷컴 - menupan.com신문가게 - www.newspaper.co.kr삼성 경제 연구소 - www.seri.org여성 신문/ - www.womennews.co.kr월간 식당 - monthly.foodbank.co.kr한국 경제 신문 - www.hankyung.com한국 마케팅 연구원 - www.kmarketing.co.krBBQ - www.bbq.co.krLG 경제 연구소 - www.lgeri.comKFC - www.kfckorea.com전반적인 만족도음식의 질(맛)적합한 가격매장 분위기서비스 태도메뉴의 다양성접근 편리성서울,경기 37부산,경남 30대구,경북 27대전,충청 7.5기타 5.2BBQ 66교촌치킨 78KFC 68멕시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