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배너광고의 가격결정 방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배너광고 개요
1) 배너광고의 유형
2) 배너광고의 특징
3) 배너광고의 가격결정 방식
2. 배너 광고의 클릭률을 높이는 방법
1) 배너클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2) 클릭을 유도하는 배너광고 기법
3. 클릭 이외의 배너 광고의 효과
1) 인지도 제고
2) 오락, 정보 제공 및 구매 연결
4. 배너광고 게재하기
5. 배너 광고 캠페인 사례
맺는말
- 본문내용
-
1) 배너광고의 유형
(1) 표출 방식
static banner, animated banner, interactive banner
(2) 기술적 분류
GIF 광고(Graphics Interchange Format):
통신용 그래픽 파일형식, 대부분의 배너광고에서 사용
인터랙티브한 요소가 떨어지고 이미지의 질이 떨어진다
JAVA 광고 :
다양한 그래픽 처리와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에 강점
역동적인 웹사이트 구축이나 쌍방향적 배너 제작에 활용.
용량이 커서 이용자가 이를 다운로드 받는 시간이 지연된다.
(http://java.sun.com).
Shockwave 광고 : GIF나 JAVA에 비해 용량이 매우 작고 다운로드가 빠르며 이미지의 질이 우수하다.
3) 배너광고의 가격결정 방식
(1) PPI방식(pay per impressions) :
배너가 일반 방문자들에게 노출되는 빈도만큼
광고료를 지급하는 방식.
(2) CTR방식(click though rate) :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이 배너광고를 클릭할
떄만 광고료를 지급하는 방식.
(3) PPSU방식(pay per sign up) :
배너를 클릭한 후에 해당사이트로 들어간
방문자가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커미션을
지급하는 방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