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4(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외부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경쟁사 분석
SWOT & STP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
맺음말
본문내용
외부환경분석

교육패러다임의 변화
시공간의 제약이 없음
학습내용에 대한 피드백

e러닝 시장의 규모
온라인 수능업체의 상승세
공교육이나 정부차원의 e러닝 활발

e러닝 분야별 현황
수능시험 대비학습, 어학학습,
기업교육, 초등교육이 e러닝분야
매출의 70%

대학입시 교육분야 현황
온. 오프라인의 병행
회원수의 급격한 증가추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쓰레기
  • diablot***
    (2008.07.16 16:24:4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중복자료. 도움될만한것도 없음
  • ysh3***
    (2007.05.16 01:23:23)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똑같은걸로 장사하네
  • ljd9***
    (2006.06.19 12:17:35)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중간에 STP는 자료 없습니까?
  • ohhye***
    (2005.11.15 00:02:37)
회원 추천자료
  • 메가스터디 Megastudy 경영분석및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과 메가스터디 향후대책과 나의의견
  • 메가스터디마케팅 사례연구시작글 메가스터디 선정 배경우리나라의 높은 교육열이 빚어낸 사교육 문화가 투영된 교육 서비스 산업은 멀티미디어의 발달 이전에는 오프라인의 형태로만 존재해왔다. 메가스터디는 이런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옮김으로써 멀티미디어 교육시장을 주도해왔으며 지배적인 시장점유율을 자랑한다. 또한 단순한 강의 서비스 제공을 뛰어넘어 여러 가지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통해 지속적인 성과와 수

  • [마케팅관리론]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STP직접강의(오프라인강의)방송강의(텔레비전,라디오)온라인강의(인터넷)교육의 질123편리성456가격789커뮤니케이션101112▶ 메가스터디의 추구 방향 ≒ 6번시장학생의 특성상 가장 제한되는 것이 시간과 장소인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교육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매력적인 시장이다. 또한 강의의 재수강이 언제든지 자유로운 점에서도, 매력적이라 할 수 있다. 인터넷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다. 6번시장이 메가

  • [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 보고서
  • 전략▷ 4P≫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 STP≫ Segmentation≫ Targeting▷ 현재마케팅≫ 스타마케팅 ≫ 신규회원 유치를 위한 마케팅 ≫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전략 ≫ 고객(수험생)관리 마케팅 ≫ KT와 제휴전략 ≫ 메가스터디 광고홍보물 Ⅳ. 성과 및 제안▷ 성과▷ 전망▷ 제안mega study메가스터디는 인터넷 기반의 사교육 기업으로서, 짧은 시간안에 눈부신 성장을 이루며 코스닥 등록을 달성하고, 기존의 교육업체와는 달리 그 틀을 한

  • [온라인교육마케팅] `메가스터디`와 `이투스` 마케팅전략 비교
  • 인터넷 교육 분야에 있어서 성공요인이 되는 마케팅 기법에 대한 분석을 하고자 한다.현재 온라인 교육 사업에 진출한 기업 중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의 수만 하여도 10여개에 달하지만 그 중에서 메가스터디는 상업적으로 성공한 최초의 기업이라는 점과 시장의 절반 정도를 점유한 선도기업이라는 점, 이투스는 후발 업체로서 동일기간 최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는 점 그리고 타 업체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관심

  • [사업계획서] 전문 직업인 멘토링 캠프
  • 마케팅 전략4p전략product(제품)-Professional mentoring systemPrice(가격)- 설문조사에 따른 균일가 30만원 책정참가 신청은 온라인 접수를 원칙Promotion(촉진)- ㈜ 메가스터디 의 인터넷 홈페이지 배너 광고싸이월드 타운 개설 및 이벤트 참여시 도토리 지급한동대학생, 한동국제학교 학생 10% 할인Place(유통)-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참가 신청각 지역 별 대도시로의 셔틀버스 운행SWOT전략강 점(Strength)1. 학생들에게 직접 롤모델을 만나서 꿈을 더 키울 수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