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마케팅 사례연구시작글 메가스터디 선정 배경우리나라의 높은 교육열이 빚어낸 사교육 문화가 투영된 교육 서비스 산업은 멀티미디어의 발달 이전에는 오프라인의 형태로만 존재해왔다. 메가스터디는 이런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옮김으로써 멀티미디어 교육시장을 주도해왔으며 지배적인 시장점유율을 자랑한다. 또한 단순한 강의 서비스 제공을 뛰어넘어 여러 가지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통해 지속적인 성과와 수
마케팅 전략※ STP직접강의(오프라인강의)방송강의(텔레비전,라디오)온라인강의(인터넷)교육의 질123편리성456가격789커뮤니케이션101112▶ 메가스터디의 추구 방향 ≒ 6번시장학생의 특성상 가장 제한되는 것이 시간과 장소인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교육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매력적인 시장이다. 또한 강의의 재수강이 언제든지 자유로운 점에서도, 매력적이라 할 수 있다. 인터넷 이용자가 급증하고 있다. 6번시장이 메가
전략▷ 4P≫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 STP≫ Segmentation≫ Targeting▷ 현재마케팅≫ 스타마케팅 ≫ 신규회원 유치를 위한 마케팅 ≫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전략 ≫ 고객(수험생)관리 마케팅 ≫ KT와 제휴전략 ≫ 메가스터디 광고홍보물 Ⅳ. 성과 및 제안▷ 성과▷ 전망▷ 제안mega study메가스터디는 인터넷 기반의 사교육 기업으로서, 짧은 시간안에 눈부신 성장을 이루며 코스닥 등록을 달성하고, 기존의 교육업체와는 달리 그 틀을 한
인터넷 교육 분야에 있어서 성공요인이 되는 마케팅 기법에 대한 분석을 하고자 한다.현재 온라인 교육 사업에 진출한 기업 중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의 수만 하여도 10여개에 달하지만 그 중에서 메가스터디는 상업적으로 성공한 최초의 기업이라는 점과 시장의 절반 정도를 점유한 선도기업이라는 점, 이투스는 후발 업체로서 동일기간 최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는 점 그리고 타 업체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관심
마케팅 전략4p전략product(제품)-Professional mentoring systemPrice(가격)- 설문조사에 따른 균일가 30만원 책정참가 신청은 온라인 접수를 원칙Promotion(촉진)- ㈜ 메가스터디 의 인터넷 홈페이지 배너 광고싸이월드 타운 개설 및 이벤트 참여시 도토리 지급한동대학생, 한동국제학교 학생 10% 할인Place(유통)-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참가 신청각 지역 별 대도시로의 셔틀버스 운행SWOT전략강 점(Strength)1. 학생들에게 직접 롤모델을 만나서 꿈을 더 키울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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