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불판 세척 대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4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개요
-제품의 특성 및 용도
-제품의 특성
-타 업체와의 경쟁전략
-성공포인트
-비용분석 및 수익구조
-예상 매출 규모
-마케팅 계획
-조직 및 인적자원 구성
-위험요소 및 대책
본문내용
제품의 특성


불림, 브러쉬세척, 초음파세척, 고압분사세척, 건조에 이르는 공정을 한번에 처리하는 첨단기술.
초음파원리를 이용해 위생적.
비누거품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깨끗한 세척의 효과가 발생.


타 업체와의 경쟁전략


타 업체의 경우 고깃불판 청소시 1장당
가격이 평균 200원으로 청소해주는 것에
반해, 이동불판세척차는 150원대에 직접
식당에서 불판세척을 함으로써 가격파괴
효과를 낼 수 있음.


100장을 기준으로 10분만에 청소하는 신속성.
한 업소물량을 30분만에 세척할 수 있다면 하루에 2000장 이상 해결 가능.
타 업체의 경우 불판을 운반해서 청소해주는 것에 반해 이동불판세척자는 직접 식당에서 불판세척을 함으로써 상당한 시간절약.


차량을 이용한 홍보
    차량 외부에 프린팅된 그림과 글로 차량운행 시, 차량 주, 정차 시 사람들로 하여금 불판청소 대행업체가 있다는 것을 인지시킨다.
직접 방문 홍보
    자기 구역 내에 있는 고깃집을 찾아가 지속적
인 홍보와 함께 무료로 세척 체험을 하게 하
여 소비자에게 성능과 편리함을 인식시킨다.


청결과 시간엄수
   소비자는 청결한 세척을 원하기 때문에 세척을 하는 사업자와
차량, 세척기 등의 청결을 항상 유지하고, 소비자와의 시간을
엄수 하여 신뢰를 쌓는다.
무료 서비스
   불판 세척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가게에 방문해 일주일에
한번씩 특수 바이오 제품을 이용해 기름기가 많은 주방 바닥의
기름기를 제거 하고 악취를 제거해 줌으로써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패밀리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한 청소대행업
  • 대행업이라는 틈새시장을 공략하려고 하지만 서비스 특성상 경쟁업체의 시장진입이 매우 쉽다 라는 문제점을 갖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본 기업은 사업초기부터 고객만족이라는 컨셉 아래 한번 잡은 손님은 놓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통해 이를 극복할 것이다.2) 공식화되어 있지 않은 수주절차와 가격책정?본 업체가 목표로 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수주를 따내기 위해서는 우선 공개입찰에 통해 1년 단위의 계약을 따

  • [주상복합사업계획서] 서울시 서초구 00주상복합 사업계획서
  • 사업지 인근지역 부동산 및 노후 아파트 지역대상 필드영업수도권 거주자 중 이전희망자 Field Sales인근 부동산 필드영업부동산 중개업소 활용부동산 중개업소를 활용하여 계약유도 협력대상 : 사업지 주변 및 인근시군 주거지역 부동산인근 주상복합 분양권 시세보다는 낮은 당 사업지만의 메리트 부각기타 Marketing 방안중도금 대출 금융권 적극 알선(무이자)각종 홍보활동을 통한 Image 쇄신외부 현수막 활용 및 투자가치 부각 M/H 투자설명회 등

  • [사업계획서]간판 청소 대행업
  • 세척하거나 새롭게 고쳐서 사용하는 추세인 만큼 닥터간판의 사업전망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2) 사업 아이템 선정과정 및 사업전망1) 사업아이템 선정과정각종 여러 가지 청소를 대행하는 업체보다 한가지의 전문청소를 통한 즉, 기존상품의 차별화가 가능한 상품으로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하였다.청소하고 싶은 욕구와 현실적으로 위험한 곳에 달려있는 간판의 특성상 개인이 직접 청소를 말끔히 할 수 없는 현실에서 아이디어를 생

  • 사업계획서- 도시락전문점 창업
  • 사업계획서 개요Ⅱ. 사업 개요1. 사업의 방향 2. 구체적 사업 방향 및 핵심역량3. 사업체 현황 (설립예정) Ⅲ. 산업분석Ⅲ. 상권 분석 1) 상권의 변천과 특성2) 조사상권의 상세지도 및 특성3) 유사업종 점포분석 4) 유사업종 도표정리5) 유동인구 조사 6) 상권전망 7) 시장 세분화Ⅳ. 영업 계획 Ⅴ. 메뉴 계획 Ⅵ. 인력 운영 계획 1) 인원 계획 2) 채용 계획 3) 교육 계획 Ⅶ. 시설 계획 1) 점포계획2) 점포 공사 중인 사진3) 점포 내부 인테리어 4) 점

  • [사업계획서] 소머리를 주로 한 전통 구이 전문점
  • 사업단계에서의 성공 불확실성․ 소머리 부위에 대한 사회적 인식 빈약OpportunityThreat․ 주메뉴에 대한 긍정적인 정서를 보유하고 있는 소비자층․ 고가 외식 메뉴가 보편화 되어 있는 지역 특성․ 계획 개발지역으로 차량 접근성 용이․ 단골 매장 충성도가 높은 소비자층․ 건강 식품에 대한 사회인식 향상 및 가격 상승․ 군소 외식업체의 난립․ 건물 임대료의 과도한 상승․ 중산층 붕괴 및 저소득층 증가․ 식자재 원가상승에 따른 수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