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디앤샵`d&shop`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8문항 입니다.
본문내용
♣ 귀하의 평소 인터넷 쇼핑몰에 관한 생각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입니다.
1. 귀하가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시는 것을 선택해 주십시오.

①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② 제품 품질
③ 저렴한 가격
④ 배송 기간
⑤ 편리성 (제품 검색의 용이)
⑥ 기타 _________________

2. 귀하가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함에 있어서 가장 아쉽다고 생각했던 부분, 또는 개선되어야 할 점이라고 생각했던 부분은 무엇입니까?

① 제품 정보의 부정확성
② 제품의 낮은 품질
③ 소비자 불만 접수
④ 느린 배송 문제
⑤ 제품 검색의 어려움
⑥ 기타 _________________


3. 귀하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쇼핑몰은 어디입니까?
① 인터파크
② LG esho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경영학 서브노트
  • 에 대한 정보 입수(3) 분석적 마케팅 시스템 : 2차적 정보로 변형(4) 마케팅 조사 시스템 : 특수 마케팅 문제의 해결① 절차 : 조사문제의 정의 → 조사계획 수립설계 → 자료의 수집→ 자료의 분석해석 → 조사결과 보고② 조사 방법 ┌ 탐색조사 : 문제가 불명확할 때, 문헌조사전문가 의견조사│ 기술조사 : 대부분의 마케팅 조사└ 인과관계조사 : 변수들간의 인과관계 조사③ 조사계획 수립 및 설계 : 자료의 수집 방법종류분석방법 계획

  • [유통경영론] 21세기 유통의 핵심 전자상거래 `인터넷 쇼핑몰`
  • 에서 절반 이상이 소비자들에게 상품정보를 부실하게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1천152개 인터넷 쇼핑몰(2천400개 상품)을 대상으로 ´전자상거래 상품정보제공 통신판매사업자 가이드라인´ 준수 여부를 점검한 결과, 44.3%만 이를 제대로 준수한 것으로 조사됐다고 22일 밝혔다. 공정위가 2007년부터 인터넷 쇼핑몰에 권고한 가이드라인은 구매 빈도가 높은 의류, 영상 가전, 가구 등 31개 상품별로 소비자들의

  •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연구
  • 에서 소비자, 수요자에 도달하기까지 여러 단계에서 교환되고 분배되는 활동.1) 2012년 4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시태 조사4분기 유통업 체감경기 ‘98로’ 기준치 하회 . “홈쇼핑 나홀로 호황”- 대한상의 943개 유통업체 조사 . ‘09년 2분기 이후 최저치- 홈쇼핑(138) 선전, 겨울철 안방쇼핑족 증가 탓 . 식품 물가 상승으로 슈퍼마켓(96), 대형마트(87) 전망 어두워- 애로사항 : ‘소비심리 위축 따른 매출 부진’(39%), ‘수익성 하락’(18%), ‘업태간 경쟁

  • [마케팅] 다음 D&SHOP 디앤샵 분석
  • 대한통운 택배 기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처리해줌으로써 일반적으로 온라인 쇼핑몰들이 취약했던 반품 등이 손쉬워져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3. 선정 세 번째 이유 (회원 관련)다음 D&SHOP의 회원수가 700만을 돌파했다. 인터넷 인구 5명중 1명은 D&SHOP을 이용하는 셈으로 기업 소비자간 거래(B2C)로는 국내 최고규모다.D&SHOP은 지난 2000년 3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3년 11개월 만에 회원 수 7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발표했다. 2)

  • [소비자행동]할인점 이용고객과 백화점 이용고객의 비교
  • 에 미치는 영향25제 4 절 새로운 소매업태의 등장과 전망1. 새로운 소매업태인 할인점의 개념과 특징272. 할인점의 현황과 미래273. 할인점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31제 3장 실증조사의 설계 및 방법제 1절 연구모형과 가설의 설계1. 연구모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