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의 성공적인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6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현대 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과정
-인도 시장분석
2.현대 자동차의 대규모 인도시장 단독투자
3. 현대자동차 인도시장진출 4P 분석
4. 향후과제
- 본문내용
-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과정 (인도시장분석)
(1)인도시장의 성장 잠재력
①1947년 영국으로부터 독립이후 지속적으로 성장
-20세기 초 0.7% → 1970년대 연평균 3.5%로 성장
-1991년 라오 정권이후 대외개방 적극 추진 → 경제성장율 6~7%로 크
게 성장, 소비 시장 급성장 <경제지표참고>
②서남아시아와 중동지역 수출거점으로서 저임노동력이 풍부,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
인도의 주요 경제 지표
<자료 : EIU,2001년 5월>
(2)인도의 주요산업
-산업 대부분이 국유화, 민간경제활동 정부의 통제 多, 정부
산업의 자국화정책 강력히 시행
-1인당 GDP300$ 정도이지만 구매력으로 환산의 경우 1,500$정도 됨
자료평가
- 내용이 자세해서 좋아요
- moon0***
(2016.05.25 13:32:20)
- 양호
- kamm***
(2007.12.03 03:2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