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사업(대운하관광)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사례 및 경쟁기업
3.크루즈사업의 시장 분석
4.CKJ크루즈의 사업계획서
본문내용
강점 약점
약 20개 대형 여행사 판매 대리점 상위 1%의 귀족 고객이 타겟층
단체항공 항공사업, 골프&리조트 총판 등 여러사업을 구상하고 있어 크루즈 사업에 대해 소홀해 짐

호텔 서비스
24시간 선사와의 예약
실시간 온라인 예약 시스템 공유
전 세계 약 76개 선사와 업무제휴 진행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여행 안내원 을 동반도 가능
현지와 협력, 6성급 크루즈


강점(S)
인력대비 고부가, 고효율
여행수준에 비해 저렴한 요금
새로운 상품 개발에 의한 적극적인 고객
유치로 이용 대중화 실현
조선업계 수주량 1위
안정성, 쾌락성 향상을 도모한 선박건조
의 기술 발달 약점(W)

크루즈 선박 건조에 대한 무경험에서 오는 브랜드 인지도가 낮음
▶유럽의 3대 크루즈 조선사들의 시장장악으로 인한 높은 Switching Cost
기회(O)

기항지 인접지역 내 관광지 개발 효과
다국적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크루즈 관광 회사들의 아시아 노선 개설
세계화 시대
위협(T)

중국의 성장과 일본의 재도약으로 인한
시장경쟁
대운하에 대한 사회적 인식
물가 상승으로 인한 소비 감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명박정부의 4대강 사업의 문제점과 법정책적 과제
  • 사업 이후 방류 및 사업 전․후 모니터링을 두고 있다.(3) 국민 여가문화 수준 및 삶의 질 향상4대강 사업의 목적 중 하나로서 한반도인 젖줄인 4대강을 환경 친화적이면서 국민들이 언제나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친수공간으로 바꿔 경제활동 및 문화․관광․에너지산업의 거점으로 만들겠다는 게 정부의 계획이다. 그 계획으로는 수상관광상품인 리버크루즈와 강변을 중심으로 한 총연장 1500km에 달하는 자전거길 및 선상공연, 강변문화행사 등의 각

  • [관광지리] 국내 수상교통의 특징과 관광교통으로서의 효율성, 그리고 발전방안
  • 관광선 취항을 계기로 본격적인 크루즈 시대가 시작었다. 특히 1999년 3월 「슈퍼스타 토러스호」의 한.일간 크루즈 항로 개설을 위한 부산 취항은 이를 더욱 부추기게 되었다. 또한 현대상선은 한국, 북한, 일본, 중국 등 4개국 해안 도시를 연결하는 크루즈 크루즈 : 호화유람선관광상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는데 문화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통일부와 현대를 통해 북한 측이 이 사업에 적극 협조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크루즈 관광은 2002년 월드컵

  • [사회문제] 한반도 대운하가 미치는 영향과 추진 동향
  • 관광단지, 유통단지를 개발하고 내륙 형 상업 중심지가 육성될 수 있다. 지자체의 의욕적인 개발 사업으로 시장원리에 의한 자연스런 지역균형 발전의 가속화가 이루어질 것이다.(4) 관광 측면관광 사업은 21세기 고부가가치 서비스산업이며, 고용유발계수가 높은 사업이다. 따라서 세계 각국은 국가발전을 위한 수단으로 관광사업 육성에 투자하고 있다. 한반도 대운하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크루즈 관광을 유도하게 될 것이며, 한강과 낙동

  • 대운하 관광 사업계획서
  • 관광사업 활성화 정확한 경쟁업체 없음T-제품에 대한 모방가능성 서민층의 사회 여론 질타 염려SO-웰빙문화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충족 시켜 줄 수 있는 패키지 관광 상품으로 시장진출ST-타 업체가 모방이 가능한 패키지 상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공급업체와 1대 1 전략적 제휴를 체결WO-대운하 관광 사업 선두 주자임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소 비자의 마음 속에 자리잡게 한다 WT-경제가 안 좋은 상황에서 웰빙문화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좋

  • [관광학, 경영학, 호텔학, 컨벤션, 홍보] 크루즈와 연계한 한방의료관광에 관한 사업계획서 PPT입니다!
  • 크루즈 한방 체험 상품 도입 ◈ 의료 관광 전담 여행사 선정 ⇒ 인 바운드 실적 위주◈ 의료 관광 전문가 육성 지원 ⇒ 현 의료종사자를 대상으로 교육비 지원◈ 부산 내 의과대학의 전문 분야 특성화 ⇒ 암 분야, 장기이식 분야 등 ◈ 국가별 차별 마케팅 ⇒ 국가별 의료 관심분야 파악◈ 부산 서면 성형거리 ‘미용 특구’ 지정◈ 크루즈 웰빙 상품⇒ 크루즈 내 여러 한방 체험 상품 접목◈ ‘국제 미용/건강 축제’ 개최⇒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