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사업(대운하관광)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동기
2.사례 및 경쟁기업
3.크루즈사업의 시장 분석
4.CKJ크루즈의 사업계획서
- 본문내용
-
강점 약점
약 20개 대형 여행사 판매 대리점 상위 1%의 귀족 고객이 타겟층
단체항공 항공사업, 골프&리조트 총판 등 여러사업을 구상하고 있어 크루즈 사업에 대해 소홀해 짐
호텔 서비스
24시간 선사와의 예약
실시간 온라인 예약 시스템 공유
전 세계 약 76개 선사와 업무제휴 진행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여행 안내원 을 동반도 가능
현지와 협력, 6성급 크루즈
강점(S)
인력대비 고부가, 고효율
여행수준에 비해 저렴한 요금
새로운 상품 개발에 의한 적극적인 고객
유치로 이용 대중화 실현
조선업계 수주량 1위
안정성, 쾌락성 향상을 도모한 선박건조
의 기술 발달 약점(W)
크루즈 선박 건조에 대한 무경험에서 오는 브랜드 인지도가 낮음
▶유럽의 3대 크루즈 조선사들의 시장장악으로 인한 높은 Switching Cost
기회(O)
기항지 인접지역 내 관광지 개발 효과
다국적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크루즈 관광 회사들의 아시아 노선 개설
세계화 시대
위협(T)
중국의 성장과 일본의 재도약으로 인한
시장경쟁
대운하에 대한 사회적 인식
물가 상승으로 인한 소비 감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