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비전과 목표
제품소개
시장분석
대응전략
마케팅전략
재무계획
- 본문내용
-
* 청정 수원지
* 제품의 다양성, 차별화
* 기능성 생수
* 타사에 비해 고가
* 좁은 유통망
* 기능성 생수의 불확실성
* 대형용기 생산 없음
* 소비자 Needs의 다양화
* 수질 오염
* Well-Being Trend
* 몸매 가꾸기 열풍
* 대기업들의 생수시장 진출
* 차 음료 시장의 증가
* 낮은 인지도
* 제약회사의 반발
* 정수기 시장의 증가
S + 0
- Well-being Trend에 맞춰 맑고 깨끗한 물을 부각시키는 판매전략
- 소비자needs 다양화에 따른 기능성 생수 판매전략
S + T
- 낮은 인지도 극복 위한 광고, 홍보, 이벤트 활용
- 대기업 대응: 획기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차별화 추구
차 음료 시장 대응: 첨가물질 蕪 , 깨끗함 부각
제약회사 반발 대응: 협상통한 유통망 확대
W + 0
Well-Being Trend에 따라 조금 비싸더라도 몸에 좋은
물을 찾는 고객의 심리 활용
W + T
좁은 유통망과 낮은 인지도 극복을 위한
광고, 홍보,다양한 이벤트 활용
자료평가
- 일단 너무 오래됐구. 미관상으로도..너무 ... 실질적인 자료라기 보다는 목차정도 쓸수있을까....돈이 조금 아까운 상황
- 30525***
(2018.08.30 00:31: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