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스포츠 토토복권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5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포츠 토토’란 무엇인가?
왜 ‘스포츠 토토’인가?
스포츠 토토의 역사(국내)
스포츠 토토의 현황(해외)
스포츠 토토의 방식
<설문조사>
설문조사 분석(문제점 제시)
SWOT 분석
목표 설정
STP 분석
스포츠 토토의 활성화 방안
(4Ps)
대안의 평가
본문내용
스포츠 토토의 역사(국내)

1999년 8월 법인 통과
2000년 7월 시행령 발표
2000년 12월 스포츠 토토㈜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2001년 9월 시범발매 실시
2001년 10월 축구토토 발매 개시
2001년 12월 농구토토 발매 개시
2002년 6월 월드컵토토 발매 개시
2004년 6월 골프 토토 발매 개시
현재 야구 모의 토토 진행중(곧 발매)

스포츠 토토의 현황(국내)

축구토토 스코어
축구토토 스코어는 12팀의 점수를 예상하여 맞추는 게임입니다.

농구토토 챔피언
농구토토 챔피언은 농구 챔피언 결정전에 1+2쿼터 점수대, 3+4쿼터 점수대, 최종 점수대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야구토토 랭킹
야구토토 랭킹은 프로야구 경기대상 다득점 3팀을 맞추는 경기입니다.

골프토토 6/45
골프토토 6/45 게임은 참가선수 45명 중 최종결과 1~6위 까지의 선수를 순위 상관 없이 예상하여 맞추는 게임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융시장과 금융상품] 야구승수옵션 “복권은 가라! 이제는 옵션이다”
  • 토토처럼 정답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내세워서 좀 더 수익성 있는 상품으로 소개하고자 하는 것이다. 야구승수옵션은 시즌 시작 전부터 판매되어야 하므로 그 홍보 및 판촉 전략이 뒤따라야 한다. 상품 홍보는 인터넷 및 스포츠 신문 등을 통해 알리고, ‘선 저가 후 고가’ 판매전략을 이용하여 사람들의 심리를 움직이는 마케팅 전략이 적절할 것이다. 상품 소개 시 옵션가격이 고정되어 있지만 이것은 일정시점에 국한 하여 설명한 것이고,

  • 오리온 레포트
  • 전략을 썼다.그래서 시장의 leading상품으로 떠오르게 되었고, 현재까지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4P 분석2) 제품 디자인의 변화 :스카이 블루(소비자 시선 확보) → 패키지 상단에 브랜드 네임 삽입(경쟁사와 차별성 부각)→패키지 겉면에 情을 표식(타사제품과의 차별성 유도)→패키지 색상을 붉은색으로 바꿈(한-일 월드컵의 영향, 따뜻하고 정감 있는 이미지, 진취적 이미지)4P 분석3) 초코파이의 과학 :막 구워낸 초코파이의 비스킷은 바삭바

  • [마케팅] NIKE KOREA의 SWAT 분석과 오리온의 사업 포트폴리오 분석
  • 시장을 개척하고 있고, 일정한 수익을 내고 있다. 지금 오리온은 어느 기업보다 수익을 내는 알짜산업을 가지고 있다. 2003년 오리온은8월에는 역사적 최고주가가(91,500원)를 기록하며 끊임없는 주목을 받고 있으며 총자산 8067억원 재계25위를 기록했다.2003년도 가지고 있는 사업의 대부분이 별의 형태로 가고 있으므로 cashflow는 원활하며 앞으로 성장가능성이 많은 엔터테인산업과 외식산업, 복권산업에 집중적으로 투자할 것으로 보인다. 2

  • [마케팅] 스포츠 토토 마케팅기획서
  • SPORTS TOTO 마케팅 기획서-스포츠를 진정 즐길 줄 아는 지혜-상황분석IMC전략광고전략IMC목표1단계전략2단계전략스포츠토토란?시장상황분석경쟁자분석SWOTSTP광고목표크리에티브전략매체전략목 차환경분석‘스포츠 토토’란 무엇인가?스포츠 경기의 승.무.패를 예측하여 경기결과에 따라 배당금을 받는 새로운 스포츠 레저 게임!!!토토란?토토복표토토vs복권‘스포츠 토토’란 무엇인가?복권당첨의 여부는 전적으로 운에 의해 좌우스

  • [스포츠산업] 스포츠산업의 개념, 특성, 규모, 현황 및 발전방안
  • 스포츠에 많은 영향을 주었는데 스포츠 참여와 스포츠시설의 증대, 그리고 스포츠마케팅의 성장 등으로 나타나는 스포츠산업의 발전을 가져왔다. 스포츠산업은 스포츠가 1984년 LA올림픽 이후 주목받는 경제산업 중의 한 분야가 되면서 제조업, 서비스업, 유통업 등 기존 산업과 정보기술, 멀티미디어 등 지식산업이 연계된 복합산업으로서 무한한 성장잠재력을 가진 21세기 유망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국가주도의 수출 지향적 성장전략이 지배하던 19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