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판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기존기업의 사례분석
시장의 외부 · 내부환경 분석
년도별 분기별 판매량
자사의 사업계획서
본문내용
- 국내최초, 해양 심층수 탈염 정제한 음료 07년 10월 출시
-육지에서 130km 떨어진 동해 울릉도 바다 속 650m에서
취수
- 우리 몸에 꼭 필요한 70여 가지의 미네랄,영양 염류 풍부
- 월 평균 10억 원의 매출 달성중


국내 최초 해양 심층수 제품 출시
취수기술력 우수 강조
울릉도 독도 청정지역에서 채취 강조


프리미엄 수입차 볼보자동차 전시장 방문+울릉미네워터 증정
→ 프리미엄이미지강조

‘해양심층수 개발업 면허’ 발급

수입제품의 1/3가격 보급가능


신규참여업체의 위협
대교,동원 F&B 등 몇몇기업

취수 지역
유통업체

해양 심층성
생수기업

프리미엄층 고객
기능성중요시고객
잠재고객 多


다른 기능성 생수(탄소 수 산소 수 등)
건강 차 음료


내부환경분석- ① SWOT ANALYSIS


일반 생수와 다른 기능성 감미
타제품에 비해 세련된 디자인
프리미엄 고객대상
고급스럽고 깨끗한 이미지 구축


생수의 특성상, 타사와의 맛 차이↓
경쟁사에 비해 인지도가 부족함
일반생수에 비해 가격이 비쌈
판매 유통경로가 한정됨


해양심층수 관련 법률 통과-먹는물판매가능
기능성수입생수 및 국내 해양심층수 매출 증가추세
건강을 강조한 웰빙 트렌드 대세→ 기능성물에 대한 관심증가→ 생수소비자들 증가


과거에 비해, 국내 기능성생수 업체들의 성장↑ → 경쟁격화 우려
여전히 이온 음료, 녹차 음료, 건강 강조한 차 음료 등의 대체 제 각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시락 판매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작성영업관리계획- 영업시간 : A.M 7시~ P.M 12시- 영업일 : 매달 첫째주 일요일 휴무- 예상매출액 : 월매출액 1200만원월수익 250만원상품계획메뉴 : 총 메뉴 20가지 정도(김치찌개 도시락, 불고기 도시락, 돈까스 도시락, 산채비빔밥 도시락, 오징어볶음 도시락 등)서비스: 배달위주이며, Take-out도 가능(Take-out 시 300ml 생수 증정) 상품계획(메뉴)김치찌개 도시락★판매가격 : 5,500원★주메뉴 : 김치찌개★밑반찬 : 김치, 마른반찬, 나물류,

  • 창업계획서 - 아침 도시락 배달
  • 판매 방식내가 먹고 싶은 날매주 먹고 싶은 날만 1月3月2月평일용주말용요일월화 수 목금식단양식한식채식양식한식메뉴샌드위치커피김치볶음밥단무지샐러드과일베이글아메리카노(오렌지 주스)시금치무침쌀밥멸치볶음김치(1)종류: 한식,채식 서양식(2)기간: 한달 별로ex)(3)서비스1)음료 선택 가능:쥬스,생수,우유,비타민음료홍보 전략 :장점부각청결,쿠폰제도,음식의종류와 기간을 선택할수있음전단지, 버스정류장 광고

  • 생수사업계획서
  • 엘 라 임 생수 사업계획서목 차비전과 목표제품소개시장분석대응전략마케팅전략재무계획1. 비전과 목표깨끗하고 청정한 물의 판매 (Doing the right thing)생수의 재 발견을 통한 소비자의 관심 증대→ 매출증대(이익 창출)2. 제품 소개수원(水原)지리산 계곡제품종류음용수유아 전용 물여드름 피부 세안 수제품 가격(500ml기준)음용수 – 1000원유아전용 물/여드름용 세안 수 – 1800원3. 시장분석국내 생수시장 점유율PET부분으로 삼다수가 31.5

  • [식품자원경제학] 식수의 수급 분석 및 효율적 사용 방안
  • 생수’를 같은 개념으로 사용하며, 글의 편의를 위하여 이 글에서는 ‘먹는 샘물’보다는 ‘생수’라는 말을 사용하기로 한다.② 식수의 현황그렇다면 한국의 식수의 현황은 어떠할까? 앞서 언급했듯이 현재 식수는 크게 생수와 수돗물로 나뉜다. 또한 수돗물은 일반 수돗물과 병입 수돗물로 구분하여 생각해볼 수 있다. 생수는 기업들이 브랜드를 내걸고 생수를 판매하는 물을 말하고, 일반 수돗물은 상수도에서 나오는 물로서 그냥 마시거나 차 등

  • [사업계획서]`다이어트 간식/부식 프랜차이즈` 사업계획서
  • 용수 . 전기 시설의 질* 원자재 하적시 용이성 여부* 각종 세금의 수준* 우범 홍수지역 여부* 경찰서, 소방서로부터의 보호 가능 여부* 공기, 소음 등 환경의 질* 주위 환경(학교,공공시설)과 해당 업종간의 관계사업계획서1/19피드백프랜차이즈브랜드 중심 신규 아이템 전략분기별 히트아이템의중첩지속적인고수익 구조수직적 통합영세소매상소매상소비자생산자도매상생산자생산자소비자소매상생산자도매상기존아이템 중심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