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인콤의아이리버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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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CTION (I RIVER)
HISTORY OF I RIVER
MARKETING MIX (PRODUCT)
MARKETNG MIX (PROMOTION)
MARKETNG MIX (PLACE)
MARKETNG MIX (PRICE)
MP3 PLAYER 시장 환경분석
SWOT SWOT(STRENGTH)
SWOT(WEAKNESS)
SWOT(OPPORTUNITY)
SWOT(THREAT)
NEW PRODUCT
STRATEAGY
MP3 PLAYER STRATEGY
SUMMARY
본문내용
INTRODUCTION (I RIVER)
-(주)아이리버는 디지털 컨버젼스의 세계적인 브랜드 창출을 목표로
(주)레인콤의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 회사이다.
1. 회사명 : 레인콤 주식회사
2. 대표이사 :  양 덕 준(Yang Deok Joon)
3. 설립일 : 1999. 1. 20
4. 자본금 : 3,250,000,000원
5. 업종 : 전자부품, 영상, 음향 및 통신장비 제조업
6. 주요제품(사업) : 휴대용 MP3 Player
7. 소속부 : 벤처, 중소기업

MULTI-CODEC CD PLAYER
흔히 MP3 CD Player라 부르며 일반적인 오디오 CD
뿐만 아니라 MP3, WMA, ASF 등 다수의 Digital Audio
Format도 지원하는 CD Player이며 Multi-Session,
Mixed Disc, Packet Writer 등 탁월한 디스크 인식
능력을 지녔음
㈜ Reigncom이 세계 최초로 개발에 성공하였음

MARKETNG MIX (PROMOTION)
★ 국내 시장에서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 현재 국내시장 52%점유, 삼성이 2위로 20%
PPL, 잡지, 이벤트, 신문 을 통한 광고
레인콤 MTV 공동 해외 브랜드마케팅
디지털 음악사업을 본격화 펀케익닷컴(www.funcake.com)
코크플레이(www.cokeplay.com) 프로모션 한국소재 기업의 마케팅
기법이 해외로 수출되는 보기 드문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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