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키 크기 교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키 크는 식습관>
<효과적인 식단 만들기>
<바꾸어서 먹어요>
<함께 만들어요>
<키 크는 생활 습관>
<함께 운동해요>
<자녀의 성장시기 측정하기>
<수면습관 >
<성장을 저해하는 요소 - 스트레스 >
<키 크기 위한 올바른 자세>
- 본문내용
-
<키 크는 식습관>
① 꼭꼭 씹어먹어요
우리가 먹는 음식을 키로 만들기 위해서는 음식을 30회 이상 씹어서 몸 구석구석 전달해 양분이 되도록 해주어야 해요.
② 식사는 규칙적으로
끼니를 건너 뛰면 영양이 불균형해지고 위장도 나빠져 성장에 지장이 많답니다.
③ 밥 먹는 시간엔 집중해요
식사에 집중하지 못하면 식사량을 조절하지 못해 우리 몸에 영양분을 공급하기가 힘들어져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실놀이수업,교실영어수업 교육자료(지도자료), 퀴즈수업,국제광고 교육자료(지도자료), 발문수업,모둠활동,파워포인트활용수업 교육자료(지도자료)
- [영유아발달] 프로젝트스펙트럼
- [연극놀이][연극][놀이][교수학습모형][영어연극][프로그램]연극놀이의 의미, 연극놀이의 성격, 연극놀이의 기능, 연극놀이의 실제, 연극놀이와 교수학습모형, 연극놀이와 영어연극, 연극놀이의 프로그램 분석
- [특수교육학] 지체장애 중학생 자립생활 위한 조리실습-학습계획안(토스트기 이용하기)
- [교육학] 초등 영어 교육 지도 계획안-What Do You Want to D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대표적인 문제점으로 중복과 누락이 있습니다 각각의 개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대표적 사례를 제시하고 이를 방지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자신의 생각 기술하시오
- [중국대중문화론]6세대 감독 소무의 지아장커
- 인간발달의 원리와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발달단계 중 성인기(21~40세) 발달과업에 대해 본인의 성인기 경험과 연관지어 설명하고 어려움에 대해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 지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현장의 개요와 각 현장별의 기능을 기술하고 자신의 가치에 맞는 현장은 어디인지 탐색해 보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_사정의 목적과 특성, 사정도구의 종류에 관해 설명하고, 사정도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정하시오(클라이언트는 학습자 자신으로 설정)
- 구성주의 행동주의 입장에서 교사역할의 차이점을 기술하시오
- 다음 학자 중 택1하여, 해당 학자의 이론 보육프로그램을 분석하고, 프로그램의 철학, 교육사상, 교육방법, 교사의 역할에 대해 서술하시오 (프뢰벨, 몬테소리, 듀이, 레지오 에밀리아, 발도르트, 프로젝트접그법)
- 영유아 발달과 관련된 주요 현안 중 `유전 대 환경`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정리하고, 환경에 대한 영향력을 주요 이론에 근거하여 정리하시오
- 성숙주의 이론과 행동주의 이론을 비교하고 본인이 현장에서 적용하고 싶은 이론과 그 이유에 대해 논하시오
- 사회복지와윤리철학] 윤리강령에 대하여 기술하고, 윤리강령이 클라이언트, 기관, 사회복지사 자신에게 어떤 도움을 줄 것으로 판단되는지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