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사내 커뮤니케이션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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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삼양사 소개
 삼양사의 사원 커뮤니케이션 사례
 문제점 도출
 목표설정
 PR 전략 수립
 타사의 우수 가족친화 커뮤니케이션 사례 (벤치마킹)
 전술 (Channel & Tool)
 스케줄 표
본문내용
4. 삼양의 가치

모든 삼양인이 공유해야 하는 사고방식 및 행동의 기준으로서 신뢰, 도전, 혁신, 인재의 네 가지 가치와 그에 따른 행동규범으로 구성

1) 신뢰 : 구성원 간 서로를 존중하고 투명한 기업활동과 사회공헌을 통하여 사회와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는다.
2) 도전 : ‘할 수 있다’는 긍정적 사고와 ‘반드시 하겠다’는 진취적 태도로 새로운 사업 발굴과 성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도전한다.
3) 혁신 : 생산적인 문제의식과 끊임없는 혁신활동으로 제품과 서비스의 경쟁력을 확보하여 시장을 선도한다
4) 인재 :회사는 경쟁력의 근원인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며, 구성원 스스로는 자기개발에 최선을 다하여 회사와 함께 성장한다.조직 목표에 맞는 자신의 비전을 갖는다.

5. 기업 CI 소개


-Life’s ingredients
: 우리 삶에 필요한 요소를 의미-생활을 더욱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어나갈 것을 의지

-Dot는 생활을 더욱 풍요롭고 편리하게 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의미, 4가지 Color는 서로간의 어울림을 통해 균형과 조화를 나타냄.

7. 사회공헌; 장학사업 - 양영재단”과 “수당재단”

양영재단은 매년 60여명의 대학생에게, 수당재단은 80여명의 고등학생과 20여명의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 두 재단은 인문계, 자연계 분야의 교수들에게 연구비를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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