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쇼핑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 요
2.인터넷 쇼핑시장의 현황
3.인터넷 쇼핑 시장의 변화
4.인터넷 쇼핑 이용 행태
5.설문 결과 및 결론
- 본문내용
-
3. 인터넷 쇼핑 시장의 변화
인터넷을 통해 판매자와 구매자가 상품을 직거래할 수 있도록 구축된 공간과 시스템.
거래 장소만을 제공하고 거래에 대한 참여는 최소화하고 있으며, 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통해 수익을 창출
구매자와 판매자 간 안전한 거래를 보장하기 위한 제도. 제3자에게 구매자의 결제대금을 예치한 후 상품이 완전히 인도된 경우에만 판매자에게 지불되도록 함으로써 상호 안정성을 보장
오픈마켓의 증가
□ 인터넷 쇼핑 시장에서 오픈마켓의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
□ 개방성을 바탕으로 가격 면에서 경쟁력을 지닌 오픈마켓은 중소형 B2C전문몰 등을 흡수하며 인터넷 쇼핑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빠르게 확대
□ 에스크로 서비스와 같은 안전거래 장치를 도입함으로써 소비자의 신뢰를 높인 것이 주효, 에스크로 서비스는 취약점인 신뢰도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법제와실천_고령사회에서 우리나라의 노인 빈곤문제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에 기초연금법상 기초연금제도의 의의, 필요성, 수급권자의 범위,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책무, 노후소득 보장제도로서의 역할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시오
- (영화기획제작) 영화 기획서와 시놉시스 제출
- [전쟁사] 현리전투
- 변화하는 현대 가족의 특징에 비추어서 그에 따른 문제점과 해결책을 가족생활교육의 필요성과 연관지어 논하시오
- 한국기업은 액면가는 10만원, 만기 5년, 액면이자율 4%인 회사채(이자 연 1회 지급)를 발행하였다 시장이자율이 2%와 6%일 경우에, 각각 이 회사채의 시장가격은 얼마인가
- [전시회][전시회 정의][전시회 기능][전시회 발전과정]전시회 기획과정][전시회 전시목표]전시회의 정의, 전시회의 기능, 전시회의 발전과정, 전시회의 기획과정, 전시회의 전시목표, 전시회의 고려사항 분석
- 엽관주의와 실적주의의 고찰 및 사례 제시
- 의료현장의 소수자들 중 다문화인이 의료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해결방법
- 마케팅관리론 ) 특정한 기업의 CSR활동 성공사례를 제시하고 그들이 실행한 CSR 활동의 구체적인 방법을 분석하여 향후 기업들에게 제시할 수 있는 시사점에는 무엇이 있는지 설명해봅시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례분석 및 개입계획 - 사례적용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