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의 성공사례,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 소개

개발 과정

성과

성공 요인

제품 소개

제품 출시 과정

성과

실패 요인
본문내용
제품 출시 과정


체리짱 캐릭터 개발

Daum 과 제휴

Cherry Zzang.com

“10대의 모습을 투영”
티져 광고 노출
다음 아바타 배포


체리짱 다이어리
체리짱 에피소드 – FLASH제작
생일 추카추카 페이퍼
체리 코크 드림파티


총 8,566,659회의 클릭 수

음료부분 사이트 1위


인터넷 마케팅 대회 “금상”

타겟 설정 실패

음료 산업의 특성상 실제 구매자는


ONLY 온라인 마케팅

효과적인 온-오프라인 연계마케팅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제품 개발의 성공과 실패
  • 마 케 팅- 신제품 개발의 성공과 실패 -목 차1.서론22.신제품 개발의 성공요인과 실패요인1신제품 개발의 성공요인2신제품 개발의 실패요인3.신제품 개발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1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뉴모닝2게보린과 펜잘3포카리스웨트와 아미노업4신제품 개발을 위한 기업관523.5조의 생각과 의견`1. 서론신제품 개발은 국가적으로 또는 기업차원에서 대단히 큰 사업이다. 미국의 경우 1990년대 초반에 매년 1,400억~2000억 달러의 비용

  • [경영학,중소기업론,중소기업경영론,컨버젼스] 중소기업 IT결합 신제품 개발
  • 중소기업 IT결합 신제품 개발목 차【서 론】- 컨버젼스의 의미와 제품 개발 배경【본 론】1. IT 컨버젼스 제품 성공 및 실패 사례1) 편리성으로 인한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 성공사례 - 삼성 블랙잭폰(SCH-M620)◦ 실패사례 - 냉장고 TV2) 경제성으로 인한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 성공사례 - 지상파DMB◦ 실패사례 - 위성 DMB3) 보편성으로 인한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 Sony社 Network Walkman의 실패2. 신제품 아이디어1) 아이디어 개요2) 시장 분석◦

  • 신제품 개발의 성공과 실패
  • 신제품개발의 성공과 실패목 차2 신제품 개발의 성공요인과 실패요인2-1 신제품 개발의 성공요인2-2 신제품 개발의 실패요인3신제품 개발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3-1 마티즈크리에이티브 VS 모닝3-2 게보린 VS 펜잘3-3 포카리스웨트 VS 아미노업4 신제품 개발을 위한 기업관5 23.5조의 생각 6 끝인사2. 신제품개발의 성공요인과 실패요인나? 신제품 성공한다면실패한다면소비자2-1. 신제품 개발의 성공요인시장에서 신제품이 성공하려면 새로운

  • [중소기업경영론] 중소기업 IT결합 신제품 개발
  • 중소기업 IT결합 신제품 개발【서 론】- 컨버젼스의 의미와 제품 개발 배경【본 론】1. IT 컨버젼스 제품 성공 및 실패 사례1) 편리성으로 인한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 성공사례 - 삼성 블랙잭폰(SCH-M620)◦ 실패사례 - 냉장고 TV2) 경제성으로 인한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 성공사례 - 지상파DMB◦ 실패사례 - 위성 DMB3) 보편성으로 인한 성공 및 실패 사례 분석◦ Sony社 Network Walkman의 실패2. 신제품 아이디어1) 아이디어 개요2) 시장 분석◦ 국내

  • 신제품 분류 시 제품개선, 제품계열의 추가 및 확장, 재포지셔닝, 혁신제품 등에 대한 각각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찾아 비교 설명하시오
  • 마케팅원론신제품 분류 시 제품개선, 제품계열의 추가 및 확장, 재포지셔닝, 혁신제품 등에 대한 각각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찾아 비교 설명하시오.서론신제품은 혁신적인 제품 혹은 구매자들이 과거에 경험하지 못한 제품을 통해 시장에서의 생존을 위한 기업의 전략 중 하나이다. 그러나 수많은 실패사례에서도 살펴볼 수 있듯, 기업에서 내놓는 신제품 개발 및 런칭의 실패는 기업이 감수해야 할 손해가 적은 일이 아니지만, 기존의 제품 생명 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