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대학생들과 비싼 브랜드의 커피 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연구의 필요성
2.연구 방법
3.연구 대상 및 기간
4.연구 방법 및 절차
5.연구 결과
- 본문내용
-
연구의 필요성
커피는 가장 대중적인 기호식품이다. 어느 순간부터 커피는 이제 결코 없어서는 안될 우리 일상의 한 부분이 되어 버렸다. 커피 브랜드 매장이 점점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커피문화 또한 발달되고 있는 요즘, 한끼 점심식사 값 보다 비싼 브랜드 커피를 마시는 대학생들의 소비행동 조사를 위해 이런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다.
설문지
인구통계적: 명목 척도
라이프 스타일 분석
등간척도와 서열척도 사용.
.
.
.
커피의 어원
에티오피아에서 발견된 야생목의 작은 열매(커피)는 아라비아, 이집트, 페르시아 등으로 각각 전해졌다. ‘커피’ 라는 명칭의 직접적인 어원이 ‘도루코’에서 나왔다는 말이 있는가 하면, 원산지인 에티오피아 서남쪽의 ‘카파’라는 지명에서 생겼다는 말도 있다. 또한 에디오피아의 ‘카파’가 아리비아어 ‘카화’로, 터키어 ‘카붸’로 그리고 세계적인 용어인 ‘커피’로 진화한 흔적에서도 엿볼 수 있다. ‘Coffe’란 말을 처음으로 사용한 사람은 영국의 브론드 경으로 알려져 있다.
- 참고문헌
-
삼성경제연구소 벤치마킹DB
MBC 뉴스후 2009.11.12
LG 경제연구원 경영정보
http://blog.naver.com/dmstpadl?Redirect=Log&logNo=60043356212
http://blog.naver.com/ja2choi?Redirect=Log&logNo=80095020208
http://blog.daum.net/peperoniii/8485500
자료평가
- 아 돈아까워
내가 교수였으면 너 불렀어.
아오 진짜.
파워 포인트 이따위로 할래??
글씨도 안보이잖아 - ming0***
(2011.06.06 01:08:4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