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미디어 모니터링 전문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선정동기
Ⅱ 미디어 모니터링 서비스 소개
Ⅲ 경쟁자 분석
Ⅳ 기업 소개
Ⅴ 마케팅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전략
본문내용
Ⅰ 선정동기

왜 미디어 모니터링 서비스인가?

정보기술 관련 직업 종사자 2,118명을 조사한 결과, 1,799명(84.9%)이 ‘향후 5년간 정보 기술 산업의 일자리가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
-중앙고용정보원-

Ⅱ 미디어 모니터링 서비스 소개

미디어 모니터링 서비스란?

종합일간지, 경제지, 전문지 등의 기사들과 방송매체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이 원하거나 고객에게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뉴스만 추려서 보기 좋게 재가공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구체적 일은?


- 모니터링 Planning부터 모니터링, 분석, 평가 및 Replanning까지 모니터링에
대한 전과정 진행
- 다양한 미디어에 나타난 고객의 위기기사 Search 및 신속한 보고
- 특정 이슈 및 트렌드에 대한 주제별 리포팅
- 단기 프로젝트, 기사 번역, 방송모니터링 등
-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여러 매체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CSR과 기업전략의 효과적인 연계방안 연구
  • 서비스를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회사소개1975년 빌 게이츠(Bill Gates)와 폴 앨런(Paul Allen)이 공동 창업한 마이크로소프트는 개인용 컴퓨터의 역사와 함께 성장해 온 세계 최대의 다국적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업이다. 전세계 PC의 90%를 움직이는 소프트웨어인 표준 PC 운영체제인 윈도우로 컴퓨터 사용 환경을 표준화 시켜 놓음으로써 사실상 세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창사 이래 마이크로소프트는 직장과 학교 및 가정

  • [정책평가론] 서울특별시 행정서비스품질평가
  • 서비스 품질평가)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이라는 제한된 차원의 기관평가이므로 준기관평가에 해당된다.「책임운영기관의설치운영에관한법률」(제12조-14조)에 의한 책임운영기관평가, 「정부출연연구기관등의설립운영및육성에관한법률」(제28조)에 의한 정부출연연구기관평가, 「지방공기업법」(제78조)에 의한 지방공기업경영평가, 「정부투자기관관리기본법」(제7조)에 의한 정부투자기관경영평가 등도 전형적인 기관평가에 해당한

  • [사업계획서] 헤드헌팅, 인사 컨설팅 사업계획서
  • 경영이념1. 회사개요사업 개념급변하는 경영환경을 고려하여 전문적이고 다각화된 채널로다국적 기업과 국내 회사에 중역 및 고급인재를 소개하는 서비스 입니다. 기업환경에 적합한 “맞춤형 인재”를 통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고객의 기업문화와 고급인력의 특성을 고려한최고의 인재를 추천해 드립니다.▶ 산업별, 직무별 전문화된 컨설턴트들이 업체별 1:1 서비스 제공▶ 14년간 매진해온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화된 서비스▶ 고

  • 다음(Daum) 경영전략
  • 서비스를 하는 싸이월드를 인수한 네이트닷컴의 기세도 무섭다. 네이트닷컴은 싸이월드가 인기를 끌면서 올 초 각종 조사에서 빅3 중 하나였던 야후코리아를 제쳤으며, 그 뒤 점점 격차를 벌리고 있다. 랭킹 조사전문기관인 코리안클릭의 조사결과에서 3월 첫째주에는 NHN을 제치고 페이지뷰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반면 다음은 수년간 이메일과 카페 서비스에서 압도적인 우세를 지켜왔으나, 후속 히트 서비스를 내놓지 못하면서 경쟁업체의 추격을

  • [디지털컨텐츠산업] 테크로필과 하우리의 성공사례를 통해 본 디지털 컨텐츠산업의 의의와 정책 과제 분석
  • 서비스2) 전자 상거래3) 컨텐츠4) 커뮤니티5. 성공 요인1) 기술적 우위2) Myshop의 우위6. 수익 원천1) MyShop2) 웹 솔루션 구축 및 판매3) 광고 수익7. 비전 및 전망Ⅶ. 하우리의 성공 사례1. 업체개요2. 해외진출 필요성 및 계기3. 해외시장 진출 내용4. 해외시장 전략 및 시사점1) 100%는 불가능하더라도 99 %의 서비스는 제공하자2) 틈새시장 적극 공략3) 하이테크 벤처의 생명은 기술력4) 획기적인 합작전략5) 사원중심의 경영5. 향후의 전략Ⅷ. 대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