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고품격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 현대 자동차
2. V-CURVE
3. 경쟁력 패턴분석

객 관 성

상 대 성

장기성

4. 현대차의 大혁신 – 제네시스 사례

더 이상 품질만 좋아서는 안된다. - 고급화


제네시스 사례에서 느낄 수 있는 현대차의 열정

현대차 열정이 가져다 준 성과


4. 현대차의 大혁신 – 제네시스 사례
현대차의 열정을 계속된다.
본문내용
세타엔진 개발

2002년 중반,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7명의 엔진 전문가의 작성한 보고서


“ 벤츠가 설계를 해도 이보다 더 잘 할 수는 없다 ”


현대 어슈어런스

’현대 어슈어런스’ - 차 값 환불보장제도

차 구입 후 1년 이내에 실직으로 할부금을 내지 못하거나
유지 할 수 없게 되면 구입한 차를 반납하는 제도


미국 경기 악화로 인한 실직공포

경기 악화에도 불구하고 미국 현대자동차 판매량 14% 증가


1998년 미국의 자동차 평가기관 J.D 파워의 초기품질지수 분석

현대 자동차 : 257점 Vs 자동차업계 평균 : 177점

2002년 대폭 개선

현대 자동차 : 189점 Vs 자동차업계 평균 : 157점

2004년 세계의 도요타와 어깨를 나란히 함

현대 자동차 : 102점 Vs 자동차업계 평균 : 101점

2009년 1월 북미 올해의 차 선정

1위 현대 ( 제네시스 ), 2위 포드 ( 플렉스 ), 3위 폭스바겐 ( 제타 )


2009년 2월 캐나다 올해의 차 선정

1위 현대 ( 제네시스, 803점 ), 2위 마쓰다 ( 마쓰다6, 802점 ), 3위 코롤라 ( 코롤라, 752.4점 )


2009년 올해의 신차 선정 - (J.D.POWER)社의 신차 런칭 지수(VLI)

1위 현대 ( 제네시스, 694점), 2위 포드 ( F-150, 673점 ), 3위 폭스바겐 ( 티구안, 663점 )


오토퍼시픽의 2009 가장 이상적인 신차 조사 동급 1위


스트래티직비전 TVI( 종합가치만족지수 ) 평가서 준 고급차 부문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파트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및 기업의 마케팅 전략 -삼성 래미안을 중심으로
  • 위한 전략이라는 이야기가 돌았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성공적인 구조조정으로 건설업체들이 줄줄이 도산했던 IMF 이후 오히려 사세를 넓혀 나갔다. 김대중 정부가 IMF 조기졸업을 위해 건설규제를 대폭 완화하면서 삼성물산은 래미안이라는 브랜드로 아파트 시장을 독식했고 2004년에는 40여 년간 1위를 고수한 현대건설을 제치고 시공능력 1위에 올라서는 저력을 발휘했다. 물론 삼성그룹 안에 건설 관련사로 삼성물산만 있는 것은 아니다. 건설업은

  • [현대그룹,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현대정공, 현대전자반도체, 현대백화점] 현대자동차, 현대중공업, 현대정공, 현대전자반도체, 현대백화점 심층 분석
  • 현대모비스(주) 및 일본 미쓰비시자동차(주)와 함께 제품개발, 생산, 판매, 구매부문의 상호 협력을 위한 새로운 공동협력 계약을 체결2003년 : 6월 자동차업계 최초『글로벌 환경 경영』 공식 선포, 아테네 올림픽 친환경 싼타페 전기차 제공, 미 UTC 퓨얼셀사와 무공해 연료전지차 실용화 시동2004년 : 8월 러시아 시장 본격 공략2005년 : 2월 인도 제2공장 건설 추진 ・ CEO : 정몽구 2. 경영방침1) 브랜드 경영-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성공적 실행- 세계적

  • [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스토리와 미래
  • 브랜드에서 종합 주방 생활용품 브랜드 영역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다. 또한 친환경적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주방용품업계의 선도적 역할을 계속해서 유지해나갈 것이다. 3. 선정 이유락앤락은 조원 모두가 한번쯤은 사용해 본적있는 제품이라 모두 익숙했지만 성공스토리 및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몰랐다. 조사하면서 국내 주부들 사이에서 99%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혁신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혁신을 통해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DAUM에 매력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온라인 자동차 보험 사업에 진출하는 등 기존의 사업에서 더 나아가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하려는 DAUM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 정신을 인턴쉽을 통해 경험해 보고 싶습니다. 특히 미팅을 통해 개개인의 아이디어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수렴하는지, 어떤 회사 시스템을 통해서 직원이 창조성을 존중하는지를 중점적으로 경험해 보고 싶습니다. 어려서부터 배양해 온 폭넓은 시야와

  • 르카프 마케팅전략
  • 현대적 감각에 트렌드를 강조한 생활 속 스포츠 패션 브랜드이다. 르까프 의미3. 경영이념화승은 사회봉사, 창의적 도전 고객우선이라는 정신을 바탕으로 아래 4가지 미션을 가지고 있다. - 지속적인 가치 혁신 : 지속적인 가치혁신은 정상의 핵심원동력이다. 우리는 이를 실천하기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도전해 나간다.- 기대이상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 :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은 우리 모두의 사명이다. 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