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고품격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 현대 자동차
2. V-CURVE
3. 경쟁력 패턴분석
객 관 성
상 대 성
장기성
4. 현대차의 大혁신 – 제네시스 사례
더 이상 품질만 좋아서는 안된다. - 고급화
제네시스 사례에서 느낄 수 있는 현대차의 열정
현대차 열정이 가져다 준 성과
4. 현대차의 大혁신 – 제네시스 사례
현대차의 열정을 계속된다.
- 본문내용
-
세타엔진 개발
2002년 중반,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7명의 엔진 전문가의 작성한 보고서
“ 벤츠가 설계를 해도 이보다 더 잘 할 수는 없다 ”
현대 어슈어런스
’현대 어슈어런스’ - 차 값 환불보장제도
차 구입 후 1년 이내에 실직으로 할부금을 내지 못하거나
유지 할 수 없게 되면 구입한 차를 반납하는 제도
미국 경기 악화로 인한 실직공포
경기 악화에도 불구하고 미국 현대자동차 판매량 14% 증가
1998년 미국의 자동차 평가기관 J.D 파워의 초기품질지수 분석
현대 자동차 : 257점 Vs 자동차업계 평균 : 177점
2002년 대폭 개선
현대 자동차 : 189점 Vs 자동차업계 평균 : 157점
2004년 세계의 도요타와 어깨를 나란히 함
현대 자동차 : 102점 Vs 자동차업계 평균 : 101점
2009년 1월 북미 올해의 차 선정
1위 현대 ( 제네시스 ), 2위 포드 ( 플렉스 ), 3위 폭스바겐 ( 제타 )
2009년 2월 캐나다 올해의 차 선정
1위 현대 ( 제네시스, 803점 ), 2위 마쓰다 ( 마쓰다6, 802점 ), 3위 코롤라 ( 코롤라, 752.4점 )
2009년 올해의 신차 선정 - (J.D.POWER)社의 신차 런칭 지수(VLI)
1위 현대 ( 제네시스, 694점), 2위 포드 ( F-150, 673점 ), 3위 폭스바겐 ( 티구안, 663점 )
오토퍼시픽의 2009 가장 이상적인 신차 조사 동급 1위
스트래티직비전 TVI( 종합가치만족지수 ) 평가서 준 고급차 부문 1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