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문화] KT&G의 조직구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5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소개
3. 시장환경 분석
4. STP분석
5. 마케팅 전략
-제품차원 마케팅
-기업차원 브랜딩
- 본문내용
-
현재 담배 시장 분석
PLC (The Product Life Cycle)
현 시장규모 유지 또는 시장점유율 방어 전략!
.
.
시장환경 분석 - SWOT
KT&G의 SWOT 분석
금연 분위기의 사회적 확산
외국 기업들의 국내 진출로 인한 경쟁 심화
정부의 담뱃값 인상 정책
전반적인 경기 불황으로 인한시장 축소
현행법상 TV광고의 금지
+ 국제화, 개방화에 따라 개도국에대한 수출 기대
+ 저렴한 외국산 담배잎 수입으로 원가절감 기회+ 저타르, 저니코틴의 신제품이 웰빙 트렌드에 부합 가능+ 경제 상황의 악화로 대체재에
대한 가격우위 실현 가능
+ 국내 담배 기업 중 가장 우수한 지배구조
+ 사업다각화를 통한 자산 증진
+ 뛰어난 저타르 담배 개발 기술+ 브랜드 관리 전략으로서의 마케팅 혁신 역량 증가
디자인, 필터, 궐련지 등의 기술력이 경쟁사보다 뒤짐 - 다국적 담배 기업에 비해 부족한자본- ‘담배 제조업체’가 가질 수 밖에없는 부정적인 이미지+ 국내 담배 기업 중 가장 우수한 지배구조
+ 사업다각화를 통한 자산 증진
+ 뛰어난 저타르 담배 개발 기술+ 브랜드 관리 전략으로서의 마케팅 혁신 역량 증가
- 잠재 소비자들과 소통 부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