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arrowdown

fileicon[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

이전

  • 1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1
  • 2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2
  • 3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3
  • 4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4
  • 5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5
  • 6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6
  • 7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7
  • 8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8
  • 9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9
  • 10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10
  • 11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11
  • 12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12
  • 13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13
  • 14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14
  • 15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15
  • 16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16
  • 17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17
  • 18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18
  • 19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19
  • 20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20
  • 21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21
  • 22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22
  • 23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23
  • 24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24
  • 25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25
  • 26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26
  • 27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27
  • 28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28
  • 29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29
  • 30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30
  • 31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31
  • 32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32
  • 33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33
  • 34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34
  • 35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35
  • 36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36
  • 37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37
  • 38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38
  • 39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39
  • 40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40
  • 41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41
  • 42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42
  • 43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43
  • 44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44

다음

  • 최대 100페이지까지 확대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레포트 > 경제경영계열 > 자료상세보기 (자료번호:420444)

구매가격
2,800원 할인쿠폰2,520원
등록일
파일형식
fileiconpptx(파워포인트 2007이상) [무료뷰어다운]
페이지수
41페이지
자료평가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등록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담기

닫기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 싸이월드
  • 트위터
  • 페이스북
신규가입 200원 적립! + 10% 할인쿠폰 3장지급! banner구매자료를 평가하면 현금처럼 3%지급!

소개글

[프로모션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쿠페 신차 발표회

목차

상황분석

컨셉도출

포현전략

전개방안

전략 및 전술

본문내용

- Main Target ?

3039세대

쿠페 소비자층 변화
트렌드와 유행에 관심이 많은, 예전과 다른 30대!
자신에 대한 표현을 가치있게 할 수 있는 세대.


제네시스 쿠페 홍보 및 저녁식사 초청

기간 : 2010년 1월 8일 화요일 저녁 6시
내용 : 기자들에게 제네시스 쿠페의 우수한 성능 및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알림
기대효과 : 기자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제네시스 쿠페의 홍보효과를 기대


패션쇼 브랜드 프리미엄 진 ‘트루릴리젼’
미국 프리미엄 청바지 트루릴리젼의 인기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있다.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트루릴리젼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하루하루 마니아가 늘어가고 있는 것이다
세계적인 경제 침체 속에서도 고급 청바지 판매가 늘어나는 이유에 대하여 고급화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심리를 자극하는 것이며, 고급 청바지가 젊은 층에 어필하고 있다고 전한다. 가격은 20~90만원대까지이며 보통 청바지에 비해 독특한 디자인과 몸의 라인을 살려주는 청바지로 알려져 있다.


트루릴리젼 패션쇼와 차량 런칭쇼 함께 진행
트루릴리젼의 활동성, 프리미엄 이미지 연결, 이슈화 기대

태그 트루릴리젼, 청바지, 제네시스, 쿠페, 프리미엄

도움말

본 자료는 오피스 2007 버전에서 작성된 문서입니다.
오피스 2007 미만의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회원님들께서는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조치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im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 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 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