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YES24(예스24)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선정이유
인터넷 서점이란?
YES24 선정이유
2. 기업현황
3. 제공 제품 및 서비스 구성
주요 제품
주요 서비스
4. YES24 기업분석
사업 전략 분석
경영 전략 분석
세부 마케팅 분석
지불과 배송 분석
시장 위치 분석
재무 분석
5. 수익원천, 비즈니스 모델
수익원천
비즈니스 모델
6. 기업의 성공요인
제품 구색 측면
서비스 측면
선두 주자의 이점 / 브랜드 네임 측면
배송 / 물류 측면
7. 비전 및 전망
- 본문내용
-
YES24는 1999년 개설되어 도서와 음반에서 인터넷쇼핑 매출 1위를 달리며 경제 불황 속에서도 고속성장 하고 있음.
YES24는 최저가보상제와 주문한 도서를 당일에 받을 수 있는 총알배송으로 국내 인터넷 서점계의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음.
YES24의 비즈니스 모델 분석을 통해 이를 토대로 이비즈니스 모델의 성공전략을 분석하고자 함.
기업현황
회사명 : 예스 이십사 주식회사
대 표 : 김동녕
설립일 : 1999년 4월 1일 (전신 WebFox :1998.6 대한민국 최초 인터넷서점)
주 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5번지 한섬빌딩9층
자본금 : 69억
총자산 : 403억원 (2006년 12월 기준)
매출액 : 2,038억원 (2006년 거래매출 기준)
임직원 수 : 161명 (2006년 12월 기준)
경영이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감하고 기업 구성원의 최대이익을 우선 목표로 하되 기업의 성장에 따라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그 혜택을 돌리고자 함.
사업목표
전자상거래의 진입을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서적을 통해 확고한 기반을 구축, 이를 토대로 음반, 꽃, 티켓 등의 구매를 유도, YES24를 전자상거래 시장의 주도적인 브랜드로 육성, 이를 기반으로 종합적인 문화포탈을 건설해 가는 것
사업영역
현재 YES24는 국내외 도서, CD/DVD, e-러닝 등 디지털 컨텐츠, 화장품, 전자제품, 영화/공연 예매, 소프트웨어 등을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일본의 유아교육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리더십] 역대 대통령 리더십분석
- [공정무역]커피 불공정 무역에 대한 해결방안
- 2023년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자기소개서(서류합격) / 일반문과생의 승무원 준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