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택배 및 물류 전문업체 DH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DHL 소개
DHL SWOT분석
DHL의 e-Business 전략
DHL의 성과
Postscripts
본문내용
직원 수 : 285,000 명 이상
DHL사무소 수 : 약 6,500 개
화물 집하 및 분류센터 수 : 450 개 이상
케이트웨이 : 240 개
비행기 수 : 420대 (자사 및 타사 항공사 포함)
보유 차량 수 : 76,200 대
서비스가능 국가 수 : 약 220 여개
일년간 취급화물 수 : 15억개 이상
서비스가능 도시 수 : 120,000

매일 7200백만 우편상품 배달
고품질의 서비스
국제 우편 서비스

연간 10억회의 운송 서비스 수행
364만 거래 고객
최대 국제 물류.운송네트워크
DHL의 특별한 물류.운송 서비스


천만명의 고객
Strong business unit
금융적 물류기능 수행

DHL 운송서비스

국제 특급 운송 서비스 세계적으로 12,000여 지역에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4 ,000개 이상의 사무소를 운영


유럽 국내외에 운송 솔루션을 제공, 육로와 철로 등 이용하여 상품을 운송


전세계적 해상.항공 화물 운송을 위한 물류 솔루션 제공
정교한 IT시스템과 함께 정확한 운송 서비스 수행


컨설팅에서 부터 공급 체인 관리까지 창고에서부터 유통 물류 까지의 서비스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보통입니다.자료잘쓸께요~
  • seo***
    (2011.04.17 12:15:09)
회원 추천자료
  • [국제물류론] CJ GLS 와 DHL 기업 비교분석
  • 및 라벨링 등 유통가공작업, 주문처리 대행, 도매물류 서비스, 반품 등 차별화 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세계적인 WMS업체인 미국 EXE사의 WMS 팩키지가 도입되어 CJ GLS의 물류서비스 환경이 한단계 더 선진화되었다. 국제 물류서비스로는 수출 토탈 물류 서비스, 수입 토탈 물류 서비스, 국제 항공 택배 서비스, 국제 항공 포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있고, 택배 서비스는 고객사의 물류비절감을 위해 맞춤형 물류 솔루션과 택배 전문가가 고객사에게

  • 현대택배 업무프로세스의 정보시스템 성공요인분석(A+)
  • 업체가 택배를 이용하고 있다. 이렇게 택배업계의 가장 중요한 기업 고객중에 하나인 통신판매업체와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매년 100%씩 매출이 늘고 있으며 당분간 이러한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보이고, 이러한 업체들은 아웃소싱 형태로 전문 택배업체를 이용하는 편이 경제적이어서그 수요가 더욱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또 비용 절감을 위해 물류 부문을 아웃소싱하는 기업체가 늘어나고 있는 것도 택배업계의 매출액을 늘리는 데 일조하

  • 국제 경영론 CJGLS와 브라질
  • DHL과 FedEX를 들 수 있다. DHL은 세계적인 물류업체로 도이체포스트(Deutsche Post)의 자회사이다. DHL은 전 세계 220개 국가와 영토를 연결하는 물류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50만 명 이상의 직원과 6500여 개의 사무소, 420대 이상의 항공기, 7만 6200여 대의 차량으로 연간 15억 개 이상의 화물을 취급하고 있다. 국제우편 서비스를 비롯하여, 특송, 항공 및 해상운송, 육상 운송, 계약 물류 솔루션 등 운송에 필요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주요 핵심역량으로 보유하고

  • [물류] 제3자 물류의 이론적 고찰과 발전 방향에 관한 사례연구
  • 물류서비스업의 범위 193.1.3 국내 물류서비스 산업의 특징 203.2 국내 제3자 물류시장의 현황 및 특징 213.2.1 일반사항 213.2.2 초기 사업형태 233.2.3 허가등록 업종 243.3 국내 제3자 물류업체의 실체 263.3.1 변화과정 27(1) 화물운송업체 27(2) 물류전문업체 273.3.2 서비스 제공 형태 28(1) 화물운송업체 26(2) 물류전문업체 283.3.3 최근 동향과 문제점 32(1) 화물운송업체 32(2) 물류전문업체 33제4장 사례연구4.1 화물운송업체 - 현대택배 354.1.1 일반사항 354.1.

  • [기업정보화론] e-KPLS의 도입을 통한 우정사업의 성과
  • 택배업무를 강화하기 위하여 집중국간 운송망 관리와 우편물의 자동 처리, 네트워크를 통한 실시간 물류정보 제공 등이 가능한 새로운 시스템이 필요하게 되었다.이에 우정사업본부는 2000년 12월부터 2001년 5월까지 약 6개월간 기존 시스템과 현재의 업무에 대한 문제점 및 이슈들을 통해 향후 구축되는 시스템의 방향성, 업무의 개선 방향과 핵심 성공 요소를 제시했다. 또한 외부전문기관에 의뢰해 BPR/ISP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해 현행 업무 프로세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