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SK Telecom(SK텔레콤) CRM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SK Telecom
2. Telecommunication Industry
3. What is CRM ?
4. CRM of SK Telecom
5. And Future?
- 본문내용
-
About SK Telecom
for PRIDE
by PROFESSIONAL
trough BREAKTROUTHT
With INITIATIVE
SK Telecom is poised to lead the creation of innovative mobile lifestyle with expertise in the telecommunications industry.
Current state of Telecommunication industry
How does SK Telecom maintain their customer efficiently?
Segment Marketing
Analyzing the customer's data based on database and segment
customer's information, diversify product or service matching
customer's propensity.
In 1999 SK Telecom has highly market shares, but has structure weakness in early 20's market. Early 20's market in the future to maintain market-direction has bee
pointed out as a very dangerous problem. To solve these problems, SK Telecom designate 'Twenties 011 TTL' to attract the 20's customer.
SK Telecom began to increase rapidly target customer
base has become implementation of customer segmentati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