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헬스케어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안 점포 개요
사업 주요 내용
마케팅 전략
수익성 분석
Q & A
본문내용
해운대 신도시

세대 : 3만 4천여가구
인구 : 약 10만명
소득수준
- 월 300이상 : 77%이상
- 월 500이상 : 10%이상
- 월 200이하 : 2.6%이하


경쟁상황분석-경쟁브랜드상황

현재 해운대구 1700여 평의 대규모 시설 시드니휘트니스
헬스, 골프, 스쿼시, 사우나, 요가, 스포츠댄스 등의 서비스 제공


마케팅전략-4P


Product

차별화 전략
목표 고객층 설정


Price

저렴한 가격
고급 서비스


Place

생활 시설이
부족한지역


Promotion
다양한 판촉활동
신입 회원 모집
고객충성도 제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이비지니스] 온라인 헬스 케어 서비스
  • 사업을 런칭할 예정에 있고, 전반적인 온라인 헬스 케어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주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다.지난 40년간 대한민국은 고도성장을 지속하여 2000년 대 이후 질 높은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바람이 불었으며, 이는 곧 웰빙 문화의 대두로 이어졌고 이는 잠깐의 유행이 아닌 당당한 하나의 문화코드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사람들은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그에 따른 수많은 건강산업이 붐을 일으

  • [사업계획서, 이비지니스] 온라인 헬스 케어 서비스
  • 헬스장 제휴콜센터Place4P(Place)GETTO와의 연계포털 사이트 배너 개재SNS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오프라인 버즈 마케팅4P(Promotion)PromotionOperation Plan사업 운영 기본 방침지속적이고 충실한 오프라인 서비스 제공지속적고객피드백First level bulletSecond level dashThird level arrow고객 Needs파악First level bulletSecond level dashThird level arrow사업운영고객의 만족 추구, 고객의 신뢰도를 높임Operation Plan웹사이트/서버 구축자체 설비 인프라의 비중증가 방지제

  • 올리브영 사업계획서
  • 사업소개뷰티, 헤어, 바디, 헬스 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브랜드로 CJ라는 모기업의 장점을 바탕으로국내 최고의 유통 브랜드 중의 하나인 올리브영,1999년 최초 국내에 런칭된 올리브영은 2013년 말기준 국내 300여 개 이상의 매장과 중국 상해에도1호점을 오픈하는 등 지속적으로 성장세에 있는 브랜드이다. 자유로운 쇼핑공간과 다양한 체험공간,트랜드를 반영한 상품구성을 통하여 보다

  • [사업계획서] 남성전문 토탈뷰티사업과 실버 뷰티 케어 사업계획서
  • 케어 사업은 기존 실버타운의 경우와는 달리 수도권의 중상류의 경제력 있는 실버층을 타겟으로하여 실버층만을 위한 전문 토탈 뷰티 케어 매장을 구상, 외모의 만족감으로부터 자신감을 회복해 드린다.4 . 상품화 및 마케팅 전략1) STP 분석Segmentation(세분화)50대 후반- 60대 초반: 아직은 노인이라고 말하기 어려운 단계이나 본격적인 노화의 시작으로 인해 외모에 대한 근심이 늘어나는 시기라고 볼 수 있다. 아직은 건강보다는 미용에 더 관심을 기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도시락(헬스식단 도시락) 제공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헬스 트레이너와 상담 및 체형 측정을 통한 분석을 바탕으로) PT장으로 소비자가 운동 끝나는 시간에 맞춰 배달. 운동 직 후 바로 식사가 가능하도록 제공-> 기존 도시락과 다이어트 식품과 달리 운동 직 후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접근성 측면에서 우위-> 냉동식품이 아닌 당일 제조된 식품을 제공-> 소비자의 특성에 맞게 식품을 제공 1619※비고1. (청년전용창업) 대표자가 만 39세 이하로 지식서비스산업, 문화콘텐츠산업, 제조업을 영위하는 사업 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