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설계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ustomer Needs
Marketability Survey
Development Process
Patent Background Survey
Final Model Technology & Characteristics
Technical Review & Analysis
Marketing & Business Proposal
Coffee Machine Demonstration
본문내용
Target
University students
Middle aged (20~40) employees
Occasional coffee lovers

Why?
Majority consumers of coffee
Middle aged and older people frequent coffee shop the most
Providing an alternative high quality Espresso Coffee to Instant Coffee which coffee lovers would like
Busy and packed schedule
Our Espresso Machine is designed to replace the current method of brewing coffee in a fast and comfortable way.



How can we attract customer!?

We can’t attract consumers by improving basic elements.
Those are not options, but obligation!!

So, we must give a change that consumers can’t imagine!


Improve inner parts(system, mechanism )
as well as visible aspect(design , taste ;etc)

They can’t see or feel it directly , but they will know it !


Finally, they’ll want our product
because our machine has hidden innovation.


Vacuuming
Steam pressure

Pump pressure

Vacuuming pressure

Coffee flow


SUCTION (or VACUUMING)
Not pushing “hot water” , But suctioning by using pressure difference
 The difference is made by “Vacuum Pump”
 water flows from “high P” to “low P”


What is the benefit?

- extracting coffee without water remaining on coffee particle.
- suction pressure(vacuuming) is fully used for extracting. (useful)
pump of existing machine (just for pumping water to heat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 레포트 자료 첨부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는 종업원들의 스타일 하나 하나까지도 고객들을 위해 규정하고 있다.머리 손질 같은 경우는 헤어 젤로 고정해야 하며, 귀가 보이고 갈색계통의 염색만 가능하다.머리끝이 윗옷 깃에 닿는 긴 머리를 하거나 지나치게 짧은 머리는 금지이며, 구렛나루, 턱수염, 콧수염 역시 금지된다. 액세서리 같은 경우도 반지만 가능하며, 반지라도 지름이 5mm 이상 알 반지는 착용이 금지된다. 유니폼 밖으로 드러나는

  • [국제관광론] 다양한 관광산업의 구성요소와 그것들의 상호의존에 관한 연구
  • 커피 한잔씩은 마시게 된다. 식사를 하든, 때론 음료만 즐기든. 향 좋은 커피 한잔은 결국 그 호텔의 얼굴과도 같은 이미지를 갖게 된다. 이에 커피머신 및 원두 수입업체인 진 트레이딩의 박창진 대표는 호텔에서 식음업장이 갖는 중요성에 대해 관광산업과 연계해 포괄적으로 설명했다. 우선 국내 관광산업의 대표적 시설인 호텔은 그 동안 꾸준한 발전을 거듭해 오면서 지금은 고급화와 대중화를 동시에 이뤄내고 있다. 호텔의 발전과 더불어 호텔 내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 커피 전문점 역시 현대인들에게 빠질 수 없는 외식문화의 하나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길거리 혹은 주위에서 테이크 아웃 커피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흔하게 볼 수 있다. 특히 커피 전문점 중에서도 과도한 업무 부담으로 식사를 한 후 커피 한잔 마실 여유조차 없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을 위해 매장 밖에서도 고급커피를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take out)형 커피 전문점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그 중 스타벅스는 새로운 커피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주

  • GS25와 세븐일레븐의 비교 분석
  • 레포트를 작성하는 능력이 부족한 거 같아 내가 이 역할을 맡아서 우리조 애들한테 피해가 가지는 않을까 한편으로 걱정이 되기도 한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10명이라는 인원에서 한명도 빠지지 않고 다같이 과제를 마칠 수 있어서 기쁘고, 보람차다는 생각으로 나의 아니, 우리의 걱정을 누르고자 한다. 이 과제를 하면서 우리는 GS25와 세븐일레븐이라는 편의점에 대해서 정말 많은 것을 알 수 있었는데 그냥 학교가던길에 있던 말던 신경쓰지도 않던 편

  • 새마을금고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커피나오냐고 컴플레인이 들어왔고 고객에게 현재 커피드립머신중 하나가 고장나서 조금 지연이 일어나고 있고 주문도 많이 밀렸습니다. 라고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 드렸더니 금방 수긍하셨던 경험이 있습니다. -> 00로서도 마찬가지입니다.2.논리적사고습관은; 우리 장비를 사용하며 발생할 여러문제점들을 해결하기위해 어디서 문제가 발생되었고 어떤 과정으로 이어졌는지를 찾아 문제를 해결하는 논리적으로 사고하는 역량이 필요합니다.3.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