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세스코의 중국시장 진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08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시장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성공요인 분석

5. 향후 전망
본문내용
세스코는 ‘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는 기업, 주식회사 세스코가 있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1976년 창업하였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 전문회사로 100,000여개의 연간계약고객과 전국 36개의 직영사업소와 1,000여명의 방제기술자, 국내 유일의 해충방제 기술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전문 교육시스템을 구축으로 최고수준의 방제 전문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
자동분무시스템 / 실서제 / 살충제 등 해충방제 관련 수십 종의 특허를 보유하고, 해충 모니터링 시스템 / 자체경보 처리 시스템 / 고객 크레임 관리 시스템 등 전국통합 해충방제 전문 전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1999년 11월에는 ‘ISO 9002 인증을 획득은 국제적인 승인을 받는다는 차원과 아울러 회사와 고객을 동시에 만족시킨다는 커다란 질적 의미를 담고 있다. 표준 규격을 인증 받음으로써 모든 업무가 고객 중심으로 체계화되고 매뉴얼화 되었다. 조직 전반에 걸쳐 서비스 분야가 최고 수준으로 상향 조정되어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아울러 한 차원 높은 세스코의 방제 서비스를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참고문헌
www.cesco.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www.fnnews.com
www.inews24.com
글로벌 파워 마케팅 - KOTRA, 중앙 books, 2008
가슴을 뛰게 하는 비즈니스 명장면 23 - 조영호, 명진출판, 2008
세스코의 변화경영 전략 - 김민주, emars, 2005
위기에서 성공한 변화에 강한 기업 - 하정필, 야스미디어, 2004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하기 좋은 자료입니다
  • 51630***
    (2018.03.09 05:13:14)
회원 추천자료
  • [무역실무] 해충방제업체 `세스코` 수출에 따른 stp전략 -중국시장
  • 세스코 유머’로 불리며 널리 퍼졌으며, 방제 기술에 있어서도 현재의 약품을 이용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약품을 개발하여 보다 효율적인 방제를 할 수 있도록 전념을 다하고 있다. 또한 세계화 시대에 맞추어 인도네시아, 중국 등 해외로도 진출해 그 성과가 기대되기도 한다. 1) 경영방침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는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단지 매출이익이 높은 회사가 아닌 종업원들이 사랑하고

  • 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기업분석,세스코중국진출,해충방제시장분석,중국해충방제시장
  • 시장지위사후 관리전략 현재->과거터미닉스 장단점01세계 최대 규모의 해충 제어 서비스 공급자02현재 중국에는 상해, 북경, 정도, 광주에 진출0130일 이내터미닉스의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거나 해충이 다시 출현할 경우 연간지불을 환불. 평생피해 복구시스템01흰개미 전문 다양한 다양한 해충방제에 힘쓰고 있음.01 경쟁사의 강점 전문성과 정보력02 경쟁사의 약점 다양한 해충 방제에대한 한계 노출China withCESCO2. Market SelectionTERMINIX 해

  • 세스코마케팅전략,세스코중국시장진출,해충방제시장,중국의해충방제시장,세스코기업분석
  • 세스코 유머’로 불리며 널리 퍼졌으며, 방제 기술에 있어서도 현재의 약품을 이용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약품을 개발하여 보다 효율적인 방제를 할 수 있도록 전념을 다하고 있다. 또한 세계화 시대에 맞추어 인도네시아, 중국 등 해외로도 진출해 그 성과가 기대되기도 한다. 1) 경영방침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는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단지 매출이익이 높은 회사가 아닌 종업원들이 사랑하고

  • [서비스마케팅](주)세스코 와 중국의 환경산업 시장
  • CESCO 목 차 기업의 소개세스코의 과감한 경영혁신 소개STP분석마케팅 믹스 7P분석SWOT 분석중국의 환경 산업 시장 소개기업 소개기업의 이념“깨끗한 환경과 인간 행복” 을 지상 최대의 과제로 삼아 환경, 안전, 보건에의 기여를 사업의 기본 슬로건으로 내걸고 있다.사업분야산업체 및 음식점 가정집 등 사회의 전반적인 환경위생에 관한 해충 방제산업을 주로 하여 쥐, 해충 방제에 관한 연구나 첨단 무인 해충 관리시스템을 개발 하는 등의

  • [서비스경영론] CESCO(세스코)의 서비스 성공사례 분석
  • 경영혁신 -1999. 04(주)세스코로 법인명 변경 -1999. 07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설립 -1999. 11방제서비스 전 분야에 대한 국제표준규격ISO9002인증 획득 -2000. 07대중매체 광고시작 (TV-KBS,SBS /RADIO/신문,잡지.기타) -2003.중국 현지법인 (賽思科有害生物防治(上海)有限公司) 설립. (3). 경영이념 - 소비자가 만족하는 깨끗한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방제 산업 선도하고, 깨끗한 환경과 인간행복을 지상 최대의 과제로 삼아 환경, 안전, 보건에의 기여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