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秀노래방의 서비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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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About 秀노래방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7P 분석
6. 최종 결론
본문내용
기존에 노래방은 주로 건물지하에 위치하여 어둡고 탁한 이미지가 매우 강했다. 공기도 탁할뿐더러 담배연기와, 주류, 심지어 노래방도우미까지 등장하는 등 퇴폐적인 이미지로 변색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일반노래방들은 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곳으로 인식 되어왔기 때문에 내부 환경의 인테리어와 청결함 등이 중요하게 여겨지지 않았다. 그런데 기존의 노래방이미지에서 탈피하여 과감히 노래방의 위치를 2층 건물전체로 옮기며 탁 트인 공간과 깨끗한 내부 환경, 아름다운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서 마치 카페에 온 듯 일반 노래방에서 느껴보지 못한 고급스러움을 통해, 좀 더 밝고 아름다운 인테리어 안에서 마치 집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편안함과 아늑함을 주는 노래방을 만들었다.
이것이 가능했던 이유는 처음 秀노래방 기업의 사업 시작은 카페에서 출발했다. 그래서 인테리어 측면에서는 일반 노래방보다 앞서 있었다. 그래서 처음에는 카페사업을 하던 것을 요즘 천편일률적인 노래방 시장에 뛰어 들어 새로운 노래방문화를 만들기 위해 시작한 것이다. 현재, 홍대 본점을 중심으로 빼어날 수 압구정점, 럭셔리 수 강남점, 신촌점, 부평점, 발리스타일 수 일산점 등 총 8개의 컨셉으로 21개 매장을 운영 중이고, 계속 전국적으로 매장 수를 늘려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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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04.15 00:4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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