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마케팅] 아디다스 adidas의 마케팅활동에 대한 프로모션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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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과제선정동기
-adi- CLUB ?
-adi-CLUB 회원대상 이벤트
-Adidas의 비인기상품
-왜 자전거용품인가 ?
-adidas design bicycle competition
-유사 EVENT
-adidas design bicycle competition STP Strategy
-시사점

본문내용
과제선정동기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 : 고객평가의 관점전환R : 고객접촉의 질 향상M :고객가치에 따른 차별적 관리

IT 기술의 발달

고객정보의 축적이 용이

▪ 매우 적은 비용으로 CRM의 실행 및 유지보수가 가능함▪ 정보의 양이 늘고, 질도 좋아지면서 보다 세밀화된 고객개인별 맞춤서비스가 가능
▪ 체리피커형(Cherry Picker)고객보다 우량고객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할 수 있어 마케팅 효율성 높음

adi-CLUB 회원대상 이벤트

▪ 야간 러닝(Night Running)
▪ 아디다스 윈터자켓 프로모션
▪ F50i 체험화 이벤트
▪ FC서울 경기 참가 이벤트
▪ 아디다스 MBC마라톤 이벤트
▪ 우먼스 Me, Myself 캠페인
▪ TS Festival 참가 이벤트
▪ 아디클럽 핀볼게임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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