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e의 JIT2 도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생산운영관리] Bose & JIT2 경영전략
- [JIT]JIT(적기공급생산, 적기생산방식)의 기본원리, 도입, JIT(적기공급생산, 적기생산방식)의 효과, 기업이윤과 원가, JIT(적기공급생산, 적기생산방식)의 시스템비교, JIT(적기공급생산, 적기생산방식) 사례 분석
- [JIT]JIT(적기공급생산, 적기생산방식)의 의의, 배경, JIT(적기공급생산, 적기생산방식)의 목표, 모델, JIT(적기공급생산, 적기생산방식)의 Toyotaism(토요타주의), JIT(적기공급생산, 적기생산방식)의 사례 분석
- [생산운영관리] BOSE -JITⅡ
- [생산운영관리] Bose & JIT2 경영전략
- 목차
-
Bose
-회사소개
-경영전략
-Globalization
사례: JIT 2
- 본문내용
-
1964년
MIT Bose교수
미국내 개인기업 순위: 277위(96년도)
사업분야: 음향시스템, 대형스피커,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과 조종사용 헤드셋
모토: Better Sound Through Research
1. 적극적인 시장개척
일본시장: 초기 위험을 감수하면서 적극적 공략
→ 일본 내 컴퍼넌트-질의 스테레오의 판매실적 1위 차지
2. 유통채널의 확장
초기: 오디오 매니아들이 이용하는 상점에서만 독점 판매
80년대 이후: 전자제품 소매업체로의 유통경로 개척+공격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