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의 세계경영, 실패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대우의 세계경영

2.대우의 실패요인

3.대우의 현재모습

4.시 사 점
본문내용
대우그룹

1965년, 신진공업이
새나라 자동차 인수 신진자동차
1972년, GM과 합작관계를 맺고
합작기업 GMK 설립
1978년, 산업은행 지분 인수
1983년, 대우자동차로 명칭 변경

경공업 육성 정책
중화학 육성정책
하이테크 산업 육성 정책
세계화 주창

.
.

대우의 세계경영

대우의 세계경영의 기본개념은 진정한 무국적 기업화를 통해
블록화 (로컬라이제이션) 와 통합화 (글로벌라이제이션) 라는 모순된 양상의 세계화의 물결, 무한경쟁, 경쟁력을 갖춘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