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김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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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조소개
2. 선정동기
본론
1. 스포츠 마케팅 이란?
2. 왜 스포츠 선수 인가?
3. 김연아 선수는 누구인가?
4. 김연아 선수 마케팅
결론
본문내용
선정동기

기업이 김연아를 모델로 내세워 어떠한 기업적 마케

팅전략을 통해 기업 활동에 이바지하는지 알아보고자

스포츠스타 김연아를 통한 스포츠마케팅 전략을 주제

로 선정하게 되었다.


스포츠 마케팅 이란?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기법.

스포츠 선수 마케팅이란?

선수는 이제 하나의 광고 개체, 수단으로서 가장 각광받는 매체가 되어 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스포츠 마케팅이 활발히 전개 되면서 기업들은 스타 선수들의 탄생에 많은 힘을 쏟고 있다. 이는 스타선수가 부각되면 자연스레 기업과 제품의 이미지가 제고되어 이익을 내는것.

1) 상품의 판매 증진

인지도, 신뢰도 높은 스포츠선수를
통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함으
로써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
고 이것이 상품판매증진으로 이어진
다.
Ex) 연아의 햅틱, 아이시스 생수,
KB국민은행 판매실적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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