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마티즈 Matiz 광고P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자사 및 타사 분석
2.소비자 및 시장 분석
3.SWOT & Positioning
4.목표 설정
5.Creative!
- 본문내용
-
1) 자사분석
GM 대우 : New Ways, Always 라는 슬로건
※마티즈의 역사
1998년 / 탄생
2000년 / 마티즈2 출시
2005년 / 뉴 마티즈 출시
2004년부터 5년 연속 슈퍼브랜드 선정,
2007년 에너지위너상 대상 수상
최근 라이벌 경차 모닝에게 판매율 1위 자리를 뺏겼으나,
10년째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모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로 뒤집기 노리는 중.
초기 마티즈 전략
경차 혜택을 전면적으로 앞세움
경제적이고 고급스러운 경차의 이미지 확보
(IMF라는 상황에 최대한 편승)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전략
-획기적인 디자인과 차량 혁신
▶젊은 감각과 세련된 이미지, 높은 안정성의 강조
다양한 이벤트 진행(그래비티&커스텀존 설치 등)
크리에이티브한 신개념 경차 컨셉으로
경차시장 1위 탈환이 목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