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마티즈 Matiz 광고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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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자사 및 타사 분석

2.소비자 및 시장 분석

3.SWOT & Positioning

4.목표 설정

5.Creative!
본문내용
1) 자사분석

GM 대우 : New Ways, Always 라는 슬로건

※마티즈의 역사
1998년 / 탄생
2000년 / 마티즈2 출시
2005년 / 뉴 마티즈 출시
2004년부터 5년 연속 슈퍼브랜드 선정,
2007년 에너지위너상 대상 수상

최근 라이벌 경차 모닝에게 판매율 1위 자리를 뺏겼으나,
10년째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모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로 뒤집기 노리는 중.

초기 마티즈 전략
경차 혜택을 전면적으로 앞세움
경제적이고 고급스러운 경차의 이미지 확보
(IMF라는 상황에 최대한 편승)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전략
-획기적인 디자인과 차량 혁신
▶젊은 감각과 세련된 이미지, 높은 안정성의 강조
다양한 이벤트 진행(그래비티&커스텀존 설치 등)

크리에이티브한 신개념 경차 컨셉으로
경차시장 1위 탈환이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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