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썬치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 핫썬치킨 소개
1-1 . 기업소개
1-2 . 기업선정이유
2 . 외부 환경 분석
2-1 . 시장분석
2-2 . 산업환경 분석 - 포터의 산업구조분석모형
3 . 내부 환경 분석
3-1 . SWOT 분석
3-2 . STP분석
3-3 . 4P 분석
4 . 4P에 따른 전략제안
5 . 결론
- 본문내용
-
1 . 핫썬치킨 소개
1-1 . 기업소개
주식회사 하산푸드시스템의 치킨 브랜드 핫썬치킨은 1980년 국내최초로 파우더를 이용한 치킨을 개발해 낸 치킨전문브랜드로서 약 3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다. 튀기는 방식이 아닌 오븐에 구워내는 방식의 치킨업체로서 국내 유일한 방식이다. 현재 국내에는 약350여 개의 가맹점을 지니고 있고 일본에도 진출해 있다. 주 제품은 오븐에 굽는 베이크 치킨과 그릴로 구워내는 그릴드치킨이 있다.
①고가격 프리미엄정책- 업계최고수준
②공격적 마케팅 – 올해 광고에만 30억 투자
③모델 김현중 – 1년 계약 .모델료 3억 원 추정 효과는 3배!!
④매출액 – 전년대비 07년 120% 신장 08년 250%신장
⑤파우더를 바른 닭을 튀기지 않고 굽는 방식
⑥자체 공급자 소유
기업의 비전 과 목표
글로벌 프랜차이즈 구축
KFC와 같은 글로벌 프렌차이즈 기업이 되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
FUN 재미있게 근무하는 환경
FELLOWSHIP 존중과 단합
FOOD 제품의 품질과 조리의 철저한 점검
FAST 고객의 고충을 신속하게 처리
FUTURE 회사의 수익이 곧 우리의 VISION
FUND SHARE 수익은 사회 나눔의 실천
FRANCHISE 우리의 목표는 세계적 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