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썬치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핫썬치킨 소개

1-1 . 기업소개
1-2 . 기업선정이유

2 . 외부 환경 분석
2-1 . 시장분석
2-2 . 산업환경 분석 - 포터의 산업구조분석모형

3 . 내부 환경 분석
3-1 . SWOT 분석
3-2 . STP분석
3-3 . 4P 분석

4 . 4P에 따른 전략제안

5 . 결론
본문내용
1 . 핫썬치킨 소개

1-1 . 기업소개

주식회사 하산푸드시스템의 치킨 브랜드 핫썬치킨은 1980년 국내최초로 파우더를 이용한 치킨을 개발해 낸 치킨전문브랜드로서 약 3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다. 튀기는 방식이 아닌 오븐에 구워내는 방식의 치킨업체로서 국내 유일한 방식이다. 현재 국내에는 약350여 개의 가맹점을 지니고 있고 일본에도 진출해 있다. 주 제품은 오븐에 굽는 베이크 치킨과 그릴로 구워내는 그릴드치킨이 있다.

①고가격 프리미엄정책- 업계최고수준

②공격적 마케팅 – 올해 광고에만 30억 투자

③모델 김현중 – 1년 계약 .모델료 3억 원 추정 효과는 3배!!

④매출액 – 전년대비 07년 120% 신장 08년 250%신장

⑤파우더를 바른 닭을 튀기지 않고 굽는 방식

⑥자체 공급자 소유

기업의 비전 과 목표

글로벌 프랜차이즈 구축

KFC와 같은 글로벌 프렌차이즈 기업이 되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

FUN 재미있게 근무하는 환경

FELLOWSHIP 존중과 단합

FOOD 제품의 품질과 조리의 철저한 점검

FAST 고객의 고충을 신속하게 처리

FUTURE 회사의 수익이 곧 우리의 VISION

FUND SHARE 수익은 사회 나눔의 실천

FRANCHISE 우리의 목표는 세계적 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치킨 전문점의 선택속성 중요도가 고객의 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Fantastic Chicken- 치킨의 선택속성 중요도가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목 차1. 서 론2. 탐구조사3. 가설 모형 설정4 분석방법 및 결과분석5. 전략적 시사점6. 결 론 및 연구의 한계점 7. 참고문헌 8. 첨부 (설문지 및 FGI)1. 서 론국내 치킨 전문점은 대표적인 서비스 산업으로서 경제성장과 더불어 그 시장성과 규모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두고 있다. 또한 아주대학교 근처에도 많은 치킨 전문점들이 생겨나고 사라져간다. 그

  • [세일즈프로모션] cass(카스) SP기획서
  • 치킨전문점 제휴Who – Cass Ice Light 구매고객What – cass 병에 적힌 일련번호를 cass 인터넷 사이트에 입력하여 제휴 닭 쿠폰 및할인 쿠폰 제공When – 2월 한 달 간Where – 닭’s family , BBQ(전국 1위 닭집)How – cass ice light 맥주 병에 각각의일련번호를 입력cass 인터넷 사이트에 등록하면제휴 닭집의 닭 50%할인 쿠폰이나한 마리 무료 쿠폰 등을 지급파자마 파티Where – cass 홈페이지How – cass 홈페이지에 Cass Ice Light와 함께 찍은 사진을 사연과 함께 보

  • [경영학] BBQ 치킨 국제경영 분석
  • 전략으로 효율적으로 운영한다면, 다양한 형태의 점포를 내는 것도 경쟁력을 높이고 이익을 늘리는 방법 중 하나가 될 것이다.✔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 (한국으로 제한하여 봄) 치킨유통업체에서 하는 치킨브랜드- 또래오래 구운 치킨을 표방한 핫썬 저가치킨브랜드-부어치킨, 삼삼치킨, 오마이치킨 등등 ->이에 BBQ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이라는 표제를 내세운 홍보를 하고 있으며, 올리브유를 이용하여 치킨을 고급화시켜 경쟁력을

  • [광고학] 아이돌이 포함된 광고 속 커뮤니케이션 탐구
  • 전략이 있다는 게 놀라웠다. 그리고 그런 광고들이 그냥 아이돌만 내세웠을 뿐이고 효과는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엄청나다는걸 알게 됐다. 소비자의 잠재적 욕구를 파악하고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전략을 채택하기 위해서 굉장히 많은 아이디어와 연구가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서 아이돌문화가 영향력이 없어진다면 그 때는 다른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텐데 또 어떤 전략들이 등장할지 궁금해

  • [서비스마케팅] 중간상과 전자경로
  • 전략을 전파하고, 각 매장의 정보를 수집하며, 주문을 돕는 역할을 한다. 각 가맹점에서 POS 단말기를 통해서 들어 본 정보를 본부에서는 11개의 정보로 분류, 분석하여 다시 가맹점으로 피드백하여 점포 운영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매출 영향 요인에 의한 데이터와 고객 속성 테이터의 정보들을 조합함으로써 마케팅관리의 정보로 이용한다.코리아OFC를 적극적으로 운용하여 미래 재고 분석을 하는지는 불분명함보통 편의점에서는 인건비 절감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