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컨디션의 IMC전략 -제품수명주기에 따른 IMC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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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컨디션의 등장 배경

II 컨디션의 광고 전략

III 컨디션의 광고外 전략

IV 결론

본문내용
I 컨디션의 등장 배경


국내 음주 인구 현황
▶ 성인 1인 연평균 주량 : 소주197병
▶ 국내 음주 인구 : 2000 만명
-주 1~2회 이상 음주 인구는 700만명
수준으로 세계5위


국내 음주 습관
▶ “퍼붓다”라는 표현을 사용할 정도로 폭음 문화
▶ 기업간의 교제, 친목도모 ,불만해소는 술자리에서 이루어짐


컨디션은 1992년 국내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개척한 제품

이전까지 접대가 많은 직장인들의 숙취해소는 해장국,
꿀물 등 민간요법에만 의존 ,숙취 뒤에 따라오는 두통 등에는
효과가 없었음

→ 컨디션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

숙취 후 두통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인 아세트알데히드 분해를 촉진, 보다 빠르게 숙취에서 벗어나게 하는 탁월한 효능을 주당들로부터 인정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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