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컨디션의 IMC전략 -제품수명주기에 따른 IMC전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컨디션의 등장 배경
II 컨디션의 광고 전략
III 컨디션의 광고外 전략
IV 결론
- 본문내용
-
I 컨디션의 등장 배경
국내 음주 인구 현황
▶ 성인 1인 연평균 주량 : 소주197병
▶ 국내 음주 인구 : 2000 만명
-주 1~2회 이상 음주 인구는 700만명
수준으로 세계5위
국내 음주 습관
▶ “퍼붓다”라는 표현을 사용할 정도로 폭음 문화
▶ 기업간의 교제, 친목도모 ,불만해소는 술자리에서 이루어짐
컨디션은 1992년 국내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개척한 제품
이전까지 접대가 많은 직장인들의 숙취해소는 해장국,
꿀물 등 민간요법에만 의존 ,숙취 뒤에 따라오는 두통 등에는
효과가 없었음
→ 컨디션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
숙취 후 두통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인 아세트알데히드 분해를 촉진, 보다 빠르게 숙취에서 벗어나게 하는 탁월한 효능을 주당들로부터 인정받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