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대학생 고객 유치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안배경
대학생 상품의 필요성
현재 각 카드 상품의 문제점
대학생의 특성
2. Campus Card
Campus Card의 구성
Campus Card의 기능
Campus Card의 혜택
3.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제안배경
▣대학생 상품의 필요성
약 3,000,000명의(대학알리미)
대학생을 위한 새로운 상품
필요
대학생 Target 선정 이유
대학생들은 처음 거래를 하게 되는 은행과
계속해서 거래를 하는 경우가 많음.
그러나, 처음 거래하는 은행을 선정하는 요인
중에서 가장 큰 것이 바로 접근성.
(자신과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즉, 접근성에 가장 큰 관심을 가진다는 것은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을 찾아서 그 상품을 구매하는 것에 대한 각 카드간의 차별성이 없음.
.
.
▣대학생의 특성
체크카드 이용 시 (In-Depth Interview)
“제가 며칠 전 친구들과 놀러갈 일이 있어요. 그래서 돈을 인출하려 하니 돈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부모님께 급히 돈을 붙여 달라고 했지만 부모님께서 바쁘셔서 나중에 입금해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저는 친구들이랑 놀기로 한 약속을 취소할 수 밖에 없었고요.”
- 참고문헌
-
신한카드 http://www.shinhancard.com
우리은행 http://www.wooribank.com/
하나카드 http://www.hanabank.com/contents/ccd/hanaCardMain.html
NH농협카드 http://card.nonghyup.com/index.jsp
제일은행 http://www.scfirstbank.com/gw/index.html
기업은행 http://www.ibk.co.kr/home.html
국민은행 http://kbcard.kbstar.com/quics?asfilecode=5023&_nextPage=page=card&weblog=l_gnb_F0
대학알리미 http://www.academyinfo.go.kr/subjectSearchAction.do
금융감독원 금융통계월보 2009년 12월 72P http://fisis.fss.or.kr/
통계청 http://kosis.kr/planstic/stat_theme/term_index.jsp
은행 배불리는 수수료…서민 '울상' mbn tv 2009-02-20 08:53
(맞짱!금융상품)진화한 입출금통장 `고금리+수수료 면제` 2010.01.07 14:18 이데일리 민재용 기자
[씀씀이 탐구생활] 2030세대 용돈 어떻게 썼나 2009.12.23. 인크루트 안석, 이민영 최재헌 기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