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egoist(에고이스트)와 GGPX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3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본론
1. '에고이스트' 브랜드 특성
2. 'GGPX' 브랜드 특성
3. '에고이스트'와 'GGPX'의 STP
4. '에고이스트'와 'GGPX'의 4P's MIX
5. '에고이스트'에 관한 기사를 통해 알아 본 마케팅 사례
6. 'GGPX'에 관한 기사를 통해 알아 본 마케팅 사례
결론
-
참고자료
- 본문내용
-
1. '에고이스트'
- 일본 라이선스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젊은 세대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SPA형(제조직매형 의류전문점) 브랜드이다. '에고이스트'의 뜻은 철학적으로 에고, 이기주의자라는 뜻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고히 하려는 여성을 위한 브랜드 이다.
1) 목표 고객(Target consumer)
기존의 여성 브랜드의 정형화된 명품추구와 비합리적인 가격에 실망한 18∼22세의 최신 유행 감각에 민감하고 젊으며 합리적인 영 세대를 Main target으로 한다. '에고이스트'만의 독특한 컨셉과 섹시한 바다라인을 살려주도록 fit되는 스타일을 제시하며 젊은 감각을 충족시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들에게 최고의 브랜드로 꼽힐 만큼 그 인기가 높다.
2) 브랜드 Concept :
- 기존의 여성브랜드의 정형화된 명품 추구 트랜드와 비합리적인 가격에 식상한 젋고 합리적인 영세계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Mmulti-spa형 브랜드를 추구한다.
- mix-match cross cordi가 가능한 베이직 아이템에 '에고이스트'만의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새로운 fit 제안. Set-up물 위주보다는 단품코디가 용이한 상품 군으로 구성을 이룬다.
2. 'GGPX'
- Glamorous, Glittering, Passionate, Sexy의 약자로 화려하고 매력이 넘치는 섹시한 여자를 말한다.
1) 목표 고객(Target consumer)
화려하고 정열적이며 매력이 넘치는 섹시한 여성, 감각적인 마인드를 가진 20세의 가치관이 뚜렷한 적극적이고 건강한 캐릭터를 타겟으로 한다. Main Target은 20-23세 이며 Sub Target은 19-29세 이다.
- 참고문헌
-
안광호 저 (2005),『패션마케팅,』수학사
신수연, 김민정 저 (2004), 『인터넷 패션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
이종호 저 (2006),『마케팅액츄얼리,』 경문사
패션신문 http://www.fashion-news.co.kr
매일경제신문 http://www.mk.co.kr
패션비즈 잡지 http://www.fashionbiz.co.kr
경향신문 http://news.khan.co.kr
SERI http://www.seri.org
삼성 디자인 넷 http://www.samsungdesign.net
어패럴 뉴스 http://www.appnews.co.kr
패션워크 http://www.fashionwork.co.kr
한국 재경 신문 http://www.jknew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 [관광경영학과] 저가관광의 실태와 문제해결방안 그리고 방콕여행일정표
- 자동차 구독서비스 현황, 도입배경, 장점 및 향후 시장전망 [구독경제, 자동차 구독,차량구독,차량공유, 셀렉션]
- [기업사례연구] KT의 민영화와 경영성공사례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