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수업지도안]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Develop-ment

3.Conclusi-on



제안하는 말을 듣고 이해하며 말할 수 있다.


Mission 1- Look and Listen
Mission 2- Listen and Repeat
Mission 3- Let's play

본문내용
◎ Greetings and smile
KT: Hello, everyone.
NT: How are you feeling today?
◎ Dally Routines
NT: What day is it today?
How's the weather today?
◎ 동기유발
KT: (운동기구카드를 하나씩 보여주며) What's this? What sports?
KT: 오늘은 영어로 '~하자'라고 제안하는 말을 배워 봅시다. 또, 제안하는 말을 듣고 거절하거나 승낙하는 표현은 어떻게 하는 지 알아 봅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어수업시연을 위한 교수학습과정안 작성의 실제
  • 영어수업시연을 위한 교수학습 과정안 작성의 실제I. 교수․학습 과정안이란?교수․학습 과정안(lesson plan)은 각 단원별 교수-학습의 절차를 단위 시간별로 미리 계획하여 실제 수업 진행을 원만하게 이끌기 위한 계획안이다. 교수학습과정안은 주로 각 단위 수업을 대상으로 하여 단원이름, 단원목적, 수업의 목표, 수업 내용, 진행 방법, 교수-학습자료, 평가방법 등을 계획하여 서술해 놓은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교수․학습과정안은 학습 목표를 향

  • 과제 중심 통합 영어수업 WHOISSHE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기
  • 교수 학습 과정안이다. 이를 영어과와 통합하여 과제로 제시하여 수업 과정안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다.Class4-1DateMay 24th, 2010Place4-1교실InstructorUnit7. Who Is She?Topic누구인지 묻고 대답하기Objective♣ 친구의 캐릭터를 그리고 서로 조사하기 놀이를 통해서 인물을 묻고 답하는 의사소통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Period3/4Textp.72~74TeachingStrategiesTeaching Method Task-based approach/Vocabulary Teaching methodLearning Group 전체Materials 컴퓨터, CD-ROM타이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 2. Lets Write.’의 ‘writing 2’ 부분 대본 작성 활동2. Lets Write.’의 ‘writing 2’ 부분 학습지 만들기, 지도안 편집. • : ‘Warm-up. 동작을 보고 알맞은 영어 단어 말하기 게임’ 부 분 대본작성.‘활동2. Lets Write.’의 ‘writing 1’ 부분 대본 작성,‘활동2. Lets Write.’의 ‘writing 1’ 부분 재구성 교과서 자 료 만들기, 지도안 편집 및 보고서 만들기.목 차Ⅰ.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Ⅱ. Warm-up 단어카드. Ⅲ. 교과서 재구성 자료.IV. 개인역할 기술

  • 초등학교 5학년 3단원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 영어과교수ㆍ학습 과정안 Ⅰ. 전체 단원 개관1. 단원명 2. 단원의 설정이유3. 단원목표4. 단원의 구조도5. 단원 지도 계획6. 단원 지도상 유의점7. 평가계획8. 학급 현황 및 학생 수준Ⅱ. 본시 교수-학습 계획1. 제재 및 활동2. 본시 지도상의 유의점3. 본 차시 학습 지도안3-1. 본 차시 평가방법 및 평가준거3-2. 본 차시 수업 모형 4. 본 차시 외 교수 학습 과정안(2,3차시)4-1-1. 제재 및 활동4-1-2. 본시 지도상의 유의점4-1-3. 본시 교수-학습 지

  • 영어과 의사소통중심,국어과 북한말학습지도(교육지도), 수학과 수준별,과학과 탐구학습지도, 사회과 사고력신장,음악과 가창,미술과 ICT활용학습지도
  • 학습, 말하기 연습, 쓰기 등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절차는 전통적 교수법에서도 흔히 쓰이고 있지만, 절차에 내재한 방법론이 구조 학습이 아니라 의사소통활동, 사회적 상호작용 활동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다르다. 또 영어로만 모든 수업을 강요하는 청화식 방법과는 달리 의미를 이해시키기 위해 필요한 경우에는 모국어를 사용할 수 있다. 의사소통중심의 교수법을 이용하여 수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그 목적에 잘 부합하는 지도안을 작성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