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를 대상으로 한 주류 신제품 기획 및 마케팅 전략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ituation Analysis
1.굳건한 진로
치고 올라오는 롯데
2.현재 보해의 상황
전남, 광주지역 자도주적 성향
3.자도주의 한계성
전남에선 80%, 전국에선8%
4.보해의 한계성
선전하고 있는 잎새주
Approach & Solution
1.경쟁 업체의 성공 요인
2.TARGETING
20~30대를 공략하라
3.Target 분석을 통한 미션
4.미션 1
제품의 확실한 컨셉 및 상징성필요
5.미션 2, 3
확실한 광고효과에 대한 방법
Concept & Product
1.Concept 도출 단계
2.Concept 도출
3.Concept 슬로건
4.상품 제안
5.술이술술 특징
6.SWOT 분석을
통한 기대효과
IMC 통합 마케팅 전략
1.IMC 통합 마케팅
전략 매트릭스
2.ATL [TV CM]
저 남자 강하다
3.ATL [지하철 광고]
지하철 타는 남자가 아름답다
4.ATL [지면 광고]
나는 어제 끝까지 남은 사람을 알고 있다.
5.BTL [무료시음회]
남자만 마셔봐
6.BTL [공식블로그]
MT & 회식자리 강한남자 이야기를 들려줘
7.BTL [이벤트]
몰래 카메라 - 보해가 간다!
8.BTL [이벤트]
병뚜껑 모아 밴쿠버로!
9.IMC Time Schedule
- 본문내용
-
굳건한 진로
치고 올라오는 롯데
1도 낮추고 1점 따돌리고 롯데주류, 진로 12년 왕좌 빼앗다
'만년 2인자' 롯데주류가 12년 만에 진로의 아성을 무너뜨리는 데 성공했다. 1998년 NCSI 조사가 시작된 이래 롯데주류는 줄곧 2~3위에 머물러 왔으나, 2008년 72점으로 진로와 공동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조사에서는 1점 차로 진로를 따돌리고 선두로 나섰다. (조선일보 2009.9)
‘보해의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
현재 보해의 상황
전남, 광주지역 자도주적 성향
27일 보해양조에 따르면 잎새주의 1~4월 광주ㆍ전남지역 소주시장점유율이 전년 동기대비 4.16% 포인트 증가한 83.02%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지난 1~4월 보해의 광주ㆍ전남지역 소주판매량은 256만 상자(1상자, 24병)로 전년 동기대비 9.47% 증가했다. (뉴시스 2009.9)
‘부동의 저도주, 그러나 무엇이 문제인가?
자도주의 한계성
전남에선 80%, 전국에선8%
지방에서 80%이상의 지지율은 전국 소주시장은 8%에 불과
보해양조 한 임원은 “롯데주류가 지방으로 진출할 경우 전체 소주시장의 45% 가까이 차지하는 서울·수도권시장으로 역 공격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방시장의 경우 80% 이상 점유율을 기록해도 전체 소주시장에서는 8% 미만이라 성장의 한계가 있다"고 덧붙였다.
‘전체 소주시장은 45%를 차지하는 수도권으로 가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