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LVMH 분석 -LOUIS VUITTON(루비이통)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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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LVMH 소개
2. LVMH 상황분석 및 성공전략
3. LOUIS VUITTON 소개
4. LOUIS VUITTON 4P
5. SWOT Analysis
6. STP Strategy
7. Brand Mgt & Strategy
8. Brand Mantra
9. Recent Trend
10. Conclusion
본문내용
세계 최대의 명품 그룹

다양한 분야의 명품 60개

전 세계 매장 1900개
약 7만명의 임직원

1,200억 만 유로의 매출.

1. 공격적인 인수합병

일관성 있는 M&A 추진

1984년 크리스찬 디올 인수
87년 루이비통 인수

진정한 명품분야의 스타군단


시너지효과 창출

2. 분권화된 브랜드 전략


자유롭고 유연한 조직구조

탈 중앙집권화의
장점을 살림

상품, 직원, 장인 들에 지속적이고 직접적 접촉

3. 스토리 텔링 전략

소비자에게 화재를 제공

요트대회 음악회 이벤트
개최

명품 브랜드는 일류 라는
환상을 고객에게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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