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ll about Chanel

Chanel ?
Chanel’s image


Marketing strategy

Chanel의 성공요인
Chanel strategy 분석

Chanel’s vision

Chanel 의 라이프 스타일화




본문내용
Audacious – 여성들의 삶을 바꾸어 놓은 혁신
"예상을 뒤엎는 요소를 갖추었을 때 그 패션은 성공한 것이다“

Perfectionist - 예술가, 그리고 장인

Unique – 타협 없는 개성
“나는 그 누구와도 같지 않았다” – 코코 샤넬

Passionate - 자신을 둘러싼 세상으로부터 영감을 얻다
영원히 변치 않는 샤넬 No.5를 위해 자스민과 메이로즈를 직접 재배

Visionary– 현재에서 미래를 보다
핸드백에 체인을 달거나, 전통에 새로운 색체를 가미하는 미래를 보는 통찰력


공동 마케팅 전략

a. 아티스트와의 작업 – 브랜드 이미지의 고급화,
홍보효과, 제품의 작품화.
ex : ‘Mobile Art’ for Chanel 2.55 bag



b. 다른 명품 회사와의 공동작업 - win-win 마케팅
ex : 스왈로브스키와의 공동작업

Eat Chanel - Chanel restaurant
BEIGE - Alain Ducasse : 샤넬과 스타 요리사의 프렌치 레스토랑
BEIGE = 샤넬의 대표 컬러 + Because Eating Is Gorgeous Experienc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 경영]명품브랜드 샤넬의 마케팅 전략
  • 브랜드임에도 ‘남성성’을 도입 - 자유롭고 개성 있는 여성의 이미지를 구축하여 성공 produet고급 브랜드의 대명사로 디자인 변경, 이미지 변신을 통해 젊은 여성들에게 어필패키지 디자인의 변경, 광고, 매장 디스플레이의 변화를 시도한 샤넬의 총체적인 전략 대성공화장품에서는 한 해에 두 번씩 정해진 일정기간 내에만 판매되는 메이크업 세트를 선보임 price사치성 제품이라는 성격 때문에 가격이 상품 이미지에 많은 영향다른 브

  • 샤넬 마케팅 성공사례와 4P전략분석 및 샤넬 브랜드 강약점분석 및 느낀점
  • 샤넬마케팅성공사례와 4P전략분석 및샤넬 강약점분석과 느낀점INDEX1. 샤넬 브랜드철학2. 샤넬 기업현황분석3. 샤넬의 강점과 약점(1) 강점(2) 약점4. 샤넬의 마케팅 성공사례5. 샤넬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6. 결론 및 느낀점1. 샤넬 브랜드철학샤넬 대표는 스타일, 역동적인 독특한 스타일을 뜻하며, 이렇게 꾸미는 것은 무엇보다도 자신의 디자인을 염두에 둔

  • [기업과 경영]명품브랜드 샤넬의 마케팅 전략
  • 샤넬, 브랜드 샤넬샤넬이라는 이름을 모르는 성인남녀는 거의 없지만, 샤넬이 어떤 기업인지를 아는 이는 극히 드물다. 심지어 화장품과 패션을 업으로 삼는 사람조차도 느낌 몇 마디를 나열하는 것이 고작이다. 그렇다면 샤넬이라는 기업이 철저히 비밀에 싸여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첫 번째 이유는 환상을 창조하기 위한 마케팅적 전략 때문이다. 샤넬 외에 루이비통과 같은 일부 명품 기업들은 주식회사이기 때문에 자금조달이 쉽고 기업 투명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및 샤넬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및 샤넬 미래전략수립
  • 브랜드분석경영전략마케팅전략미래전략수립INDEX1. 샤넬 CHANEL 브랜드소개2. 샤넬 기업선정배경3. 코코샤넬 인물소개4. 샤넬 경영전략5. 샤넬 마케팅전략(1) VIP마케팅 전략(2) 역마케팅전략(3) 스토리텔링마케팅(4) 라이센스 마케팅(5) 광고전략6. 샤넬 미래전략 수립1. 샤넬 CHANEL 브랜드소개샤넬 CHANEL은 가방, 의류, 향수, 선글라스, 주얼리, 시계 등을 제작 판매하는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로, 창업자 가브리엘 샤넬(Gabrielle Chanel)의 이름에서

  • [국제경영전략] 샤넬(CHANEL) 경영전략
  •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인 브랜드메이저는 명품 브랜드 인지도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결과 20-30대는 구찌 다음으로 샤넬(34.5%), 버버리, 프라다를 명품으로 꼽는 등 의류와 화장품, 핸드백 등 사치품 관련 브랜드에 대한 명품 인식이 높았다. 이러한 명품 대중화는 새로운 사회현상으로 자전 세계 여성을 설레게 하는 이름, 샤넬리잡고 있다. 계층을 가리지 않는 명품 선호 열풍과 명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이 맞아떨어진 결과이다. 한 인터넷 포털사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