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CLA 헬스보충제 광고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CLA란?
2. CLA선정 이유
3. 현황 분석

Ⅱ. Creatice Message Strategy
& IMC 광고 전략
1. Creatice Message Strategy
2. Message Execution
3. Media Characteristics
4. Media Strategy
5. Advertising
6. sales promotion
7. personal selling

Ⅲ. 광고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3. 면역력 증강 및 항산화작용

CLA는 동물실험에서 임파구와 대식세포의 기능을 향상시켜 면역력을 증강

시킨다는 보고와 함께 항산화작용이 있는 것으로 나타남. CLA가 첨가된
사료를 급여한 쥐의 연구에서 조직의 과산화물가 또는 지방산패도 값을

측정할 경우 항산화력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CLA 사료를 먹인 동물

고기에서는 저장성이 증가했다는 등의 연구결과들이 나왔기 때문이다.

CLA가 면역력 및 항산화 작용에 영향을 주게 되는 원인은 규명되지

않았으나 학자들은 CLA가 생체막에 혼입됨으로써 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이

다소 감소하기 때문인 것으로 설명하고 있다.

4. 항동맥경화 효과

CLA를 사료에 첨가할 경우 토끼에서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켰으며,

햄스터의 경우 이에 의한 동맥경화증 발생이 억제되었다. 이와 함께 닭의

사료에 혼합시 달걀 중 CLA 함량이 증가하였고, 콜레스테롤의 함량은

10~15% 정도 감소하였다.

5. 당뇨병의 예방과 치료효과


참고문헌
최근의 ‘몸짱’ 열풍에 대한 사회학적 재해석 한국여성개발원, 연구의원 장미혜
http://blog.naver.com/3sang4?Redirect=Log&logNo=40023363367 (2009.11.21)

크리스천 투데이 ‘굶지 않고 급속히 살 빠지는 다이어트 있다?’
http://www.christiantoday.co.kr/pr/article.view.htm?id=bodo834 (2009.11.23)

크리스천 투데이 ‘건강 해치지 않는 다이어트가 진짜다’
http://www.christiantoday.co.kr/pr/article.view.htm?id=bodo699 (2009.11.17)


보건타임즈 ‘몸짱 열풍, 단백질 휘트니스 영양식품이 뜬다’
http://www.bktimes.net/detail.php?number=15890&thread=23 (2009.04.14)


매일경제 '근육만들기' 여성 늘어나고 있다 이상규 기자 (2006.11.01)

하이알로에
http://www.hialoe.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90&main_cate_no=38&display_group=1 (2009.11.24)


다이어트와 체지방 = 체지방 바로알기 / 강형숙 지음 광림북하우스, 200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Healthy Food의 사업계획서
  • 마케팅에서의 P는 가격 뿐만 아니라 광고를 포함한 판매촉진(Promotion)의 많고 적음, 제품(Product) 질의 높고 낮음, 어디에서 판매하느냐 하는 유통구조(Place) 등 4P를 모두 의미한다. 그러므로 수요탄력성이란 4P 믹스의 변화에 따라 수요가 얼마나 민감하게 반응하는가를 뜻한다고 볼 수 있다. (3) 묶는 전략 : 결과적으로 시장세분화는 무수히 많은 세분 시장들을 마케팅의 4요소(가격, 판촉, 제품, 유통)에 반응하는 수요탄력성의 동질성에 따라 몇 개의 세

  • [마케팅전략] 인텔의 새 브랜드 전략
  • 전략“ 데스크톱, 서버, 모바일 등 전 사업영역으로 플랫폼전략을 확대하겠다 “ 2005. 3 춘계발자회의 크레이그 배럿 인텔 전 CEO▲ 핵심제품인 CPU를 듀얼코어방식으로 전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제공▲ 5개부문 조직개편의 단행→ 모빌리티, 디지털엔트프라이즈, 디지털홈, 디지털헬스, 채널2006 SKKU Marketing Strategy삼성의 토탈솔루션 전략“ 어떠한 요구에도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반도체 회사로 도약 ” D램, S램, 플래시메모리, MCP

  • [학사][호텔관광]호텔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 마케팅의 중요성 / 5 2) 관계마케팅의 호텔 활동요인 / 6 4. 관계마케팅의 효익 / 8 1) 기업입장에서의 효익 / 8 2) 고객입장에서의 효익 / 9 5. 고객과의 관계향상을 위한 방안 / 9 1) 고객과의 비공식적인 대화 촉진 / 9 2) 공식적인 대화체계 구축 / 17 6. 고객지향 / 21 1)고객지향이 세가지 목표 / 212) 고객지향이 해결 과제 / 22 3) 통합적 접근법 / 24 4) 고객지향의 4단계 / 267. 고객관계향상을 위한 호텔 전략방법 / 28 1) 광고 / 282) 홍보 / 323) 호텔의 서비스

  • 케라시스 kerasys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분석
  • 헬스장을 택했다. 많은 남성들의 우상인 비(가수 비)나 권상우 같은 초콜릿 복근: 남자들의 배에 복근을 말하는 신조어이다.초콜릿 복근을 만들기 위해 남성들은 헬스장을 찾는다. 운동 후에는 샤워가 필수이므로 헬스장과 세면 상품은 땔 수 없는 관계이다. 휘트니스 클럽 유니폼에 로고를 새겨 스폰서 광고를 하고 샤워실에 샘플 비치함으로서 홍보를 할 것이다. 케라시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휘트니스 클럽보다는

  • IMC 전략-브랜드와 포장
  • 마케팅 내용의 일관성을 가지고 대중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조화를 이룬 훌륭한 IMC 사례라고 보았다.이처럼 IMC란,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약자로, 광고, DM, SP와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수단들을 통합하는 총괄적 계획의 부가가치를 인식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개념이다. 개념을 쪼개보면, 우선 IMC는 다양한 커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