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홍보] 마티즈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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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Situatuin Analysis
-Production Analysis
-Poland Analysis
-Market Situation
-Recognition Situation
-Competition Situation-SWOT Analysis
-Overall Situation

2. Approach& Concepting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Concepting

3. Promotion
-ATL
-BTL
-CTL
본문내용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
- GM의 글로벌 차량 개발 프로젝트
- 혹한기 및 혹서기 테스트
- 다양한 충돌시험

탁월한 디자인 & 방음성
- NVH(소음진동) 개선 시스템
- 컬러 블렌딩 인테리어


절대 타협 할 수 없는 안전
- 초고장력강판, 차체하부 H 스파이더
- B필러 TWB 공법적용, 후방주차센서,
- 4채널/4센서 EBD-ABS

Creative Matiz 출시

인구 3,800만 명
경제규모
폴란드 = 헝가리+체코+슬로바키아
중동부유럽 지역의 최대시장
계층별, 지역별로 소득격차 확대

변화하는 소비자 구매 성향
최우선 구매 결정 요소는 가격
1인당 GDP가 1만 달러
근검, 절약이 습관화
가격에 민감한 시장

중동부유럽 최대의 시장 폴란드는, 지금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령화(편의와 안정 속의 즐거움) 폴란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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