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프리미엄 이탈리아 전통 캡슐커피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사업소개
02 상황 분석
03 입지 선정
04 마케팅 분석
05 4P전략
06 서비스 및 운영
07 재무분석
08 결론
본문내용
프리미엄 이탈리아 전통 캡슐커피전문점

시장 분석
최근 커피를 마시는 시간 그 자체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고 있음.

커피에 대한 관심 상승
→ 다양한 커피의 종류와 보존에 관심 상승.
→ 커피마니아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것은

캡슐 속에 커피가 담겨 있는
캡슐커피

프리미엄 이탈리아 전통 캡슐커피전문점 illo

현재광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게 될 캡슐커피전문점입니다.

이 사업은 커피에 대한 전문적인 기술이나 경험 없이도 캡슐커피라는 전문성 때문에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캡슐커피를 메인 아이템으로 하고 베이커리 바를 서브 아이템으로 하여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획기적인 사업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스타벅스코리아의 한국시장 성공요인
  • 커피 원두, 팀블러(플라스틱 보온병), 컵등 판매- 팀블러에 커피를 마실 경우에는 10%DC된 가격으로 커피를 구입- 고품질의 맛과 부담 없는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편안한 분위기카페 네스카페- 두산과 프랜차이즈 사업 파트너 ․운영/개발 - 두산 ( 버거킹과 KFC등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을 수십년간 운영해온 매장 운영 노하우) ․마케팅/제품 공급- 한국 네슬레- 카페네스카페는 유럽 스타일로 즐기는 커피 전문점- 유럽의 커피 취향이 좀 진하고 부드

  • 커피가격의 합리성, 불합리성
  • 커피전문점에서 팔리는 제품이다. 원두는 주로 미국(37.6%)이나 이탈리아(15.5%), 브라질(10.4%)에서 수입됐다. 아메리카노 한 잔(원두 10g) 기준으로 원두 수입원가(세전)는 미국산이 149원, 가장 비싼 스위스산 원두가 517원으로 나타났다. 커피믹스나 커피머신용 캡슐커피 등 조제품 수입도 2009년 이후 증가세다. 이런 제품은 브라질스페인중국에서 주로 수입되고 있다.2) 커피 전문점의 수가 포화상태이다.국내 커피 전문점 시장이 포화 상태에 달했다

  • 국내 커피시장 규모와 현황과 전망0
  • 국내 커피시장 규모와 현황과 전망0Ⅰ. 서 론필자도 평상시 커피를 즐겨먹는 편이다. 커피가격도 싼 커피도 있지만 비싼 커피도 있어 기호에 따라 여러 종류의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식사는 저렴한 곳을 찾지만 커피만큼은 원두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 편이다.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웠는데 저렴한 제품이 나온다면 집이나 학교에서도 마실 수 있어 좋을 것이다. 커피향은 매력적이다. `알을 찧어 그대로 가방 속에 넣고 전차 속에서 진한 향기를 맡으면

  • [마케팅]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커피 시장은 캔 커피가 주류였으며 저질의 브라질 커피를 사용하고 있었고 Peet이 유럽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강배전의 고급커피를 미국에 처음 들여온 상태였다. 당시시애틀은 boeing effect라고 해서 보잉사의 대규모 감원으로 인해 실업률이 높아지고 있었으며 1962년 한 사람당 평균 3.2의 커피를 마신다는 최고의 소비량을 기록한 이래 점차 커피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고 있어서 사업을 설립하는데 있어서 걸림돌이 되었다. 그러나 점차 이 가공식품에

  • 커피시장 및 커피전문점 환경 분석
  • 커피전문점의 커피 가격 비교3) 커피전문점 선호도4) 남녀의 커피전문점 선택 차이Ⅲ. 과업환경분석Ⅳ. 일반환경분석Ⅴ. 5 Force model1. 산업내의 경쟁2.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3. 대체재의 위협4. 구매자의 교섭력5. 공급자의 교섭력Ⅵ. 프랜차이즈 및 개인 커피전문점 커피 유통 과정1. 스타벅스 커피 유통 과정2. 국내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카페3. 개인 커피 전문점Ⅶ. 지속적인 신 카페문화의 등장1. 다양한 커피문화와 미래 카페 전망2. 전통 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