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통계] 고객별 구매력에 따른 맞춤 판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연구주제
Ⅱ. 연구내용
1. 24개월간 구매총액 기준 사분위별 고객 특성
2. DM 구매 고객 분석
Ⅲ. 결론
1. 자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1차적인 정보
2. 효율적인 매출 전략
- 본문내용
-
I. 연구주제
Buyhis와 Buydm 두 데이터로부터 구매력이 높은 고객 군의 특성을 파악하여, 형성된 특정 집단의 고객정보(Buydemo)를 확인하여 맞춤별 효율매출전략을 세우고자 한다.
Ⅱ. 연구내용
1. 24개월간 구매총액 기준 사분위별 고객 특성
<표 1> ~ <표 6> 은 24개월간의 구매액(VALU24)을 4분위로 나누어 각각 고객분류, 집 소유 여부, 성, 할인 고객 여부, 최근 24개월 내 반품여부, 거주지를 변수로 하였다. 그러나 <표 6>을 제외하고 나머지 표에서는 각각의 변수로 인해 나누어진 집단 간의 비율이 동등하여, 특별한 집단특성을 드러내지 않았다. 즉, 구매금액에 따른 집단 분류는 특별한 의미를 이끌어 내지 못하였지만, 고객 전반적으로 고른 소비액을 지닌다는 점을 시사한다. 한편, <표 6>에선 거주지 A-H, 총 8집단으로 나눠져 있는데, G, H거주지에 사는 사람 중 구매액이 많은 사람의 비율이 다른 지역에 비해 유달리 높은 것으로 파악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공면접, 전공 PT 면접 대비 - 기계공학과 전공 면접 기출 질문 모음(건설, 엔지니어링 등)
- [공학]토질공식
- 화학실험보고서 - 이산화탄소의 분자량
- 정보통신학개론_현재 스마트폰은 컴퓨터와 전화기의 기능이 융복합화된 IT기술의 총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관심있는) 스마트폰을 먼저 선정한 후 그 스마트폰의 사양과 특징 그리고 사용된 기술들에 대해 공부하고 조사정리한 내용을 제출하면 됩니다
- [일반화학실험보고서] 일반화학실험보고서-이산화탄소분자량
- 철근 인장강도 실험 결과 및 분석
- 토목지질학 - 암석의 분류에 대해서
- [일반물리학실험1] 운동량 보존 법칙
- 도시설계 정리 해설
- 진동공학/중간고사/족보(2016)/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기계공학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