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IMC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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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타켓 마케팅이란?
2. Mr. Pizza의 IMC 목표
3. Mr. Pizza의 IMC 실행
4. TV광고
5. 오프라인 프로모션
6. 고객참여형 Marketing
7. 여성마케팅 이외의 활동
8. Mr. Pizza의 IMC 전략 효과적인가?
본문내용
타켓 마케팅이란?

타켓 마케팅이란?
- 고객을 구분하여 최적의 핵심 소비자를 선별해 내고
그 소비자를 통해 수익 창출의 증대를 목적
지속적인 관계 유지

타겟 고객의 욕구를 최대한 만족 시킬 수 있음.
VS 선택 받지 못한 고객층을 놓칠 수 있음.



Mr. Pizza의 IMC 목표

미스터 피자, 왜 여성에게 주목하나?

“기름 뺀 담백한 수타 피자”

100% 맞춤피자(100%Order Made Pizza)100% 수타피자(100%Hand Tossed Pizza)
100% 석쇠피자(100%Screen Baked Pizza)

- Big3사중 가장 낮은 시장 점유율(약 40%:피자헛, 약 10%: 도미노피자)
- 배달시장의 확대 : 도미노 피자, 파파존스

차별화 전략의 필요성 + 시선끌기 효과를 얻고자 함
피자 소비층이 남성에 비해 20대 여성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


One Voice : Love For Women

여자를 사랑합니다. Mr. pizza.

타겟 마케팅

'여성만이 구매할 수 있는 피자!' 
여성들에게 호기심을 유발.
+
어떤 피자길래 여성에게만 판매하는 것인가?
남성들에게도 호기심을 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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