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TV 광고디자인 비교분석 -에어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에어컨 광고의 시대별 특징
2.에어컨 광고사의 소개와 브랜드 컨셉
-1) 휘센
-2) 하우젠
-3) 위니아
3. 광고분석
-1) 광고컨셉
-2) 광고내용
-3) 주요 creative 전략
-4) 광고 디자인 요소
4. 에어컨 TV광고디자인의 비교

본문내용
에어컨 광고사의 소개와 브랜드 컨셉

1) LG 휘센
브랜드로고 : Life is cool~ WHISEN
문자는 휘몰아치는(Whirlwind) 센바람(Sender)이라는 의미를 가진 휘센(WHISEN)의 브랜드 네임을 나타냄
Life is cool은 공기의 환기, 정화, 순환까지의 삶의 쾌적한 환경을 약속하는 08년 휘센의 새로운 슬로건

브랜드 컨셉

자연의 바람, 생활의 질을 높임
세계 최초, 최고의 품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앞선 기술력, 효율성, 제품성 강조

2) SAMSUNG 하우젠
브랜드로고 : 바람의 여신 HOUZEN
독일어의 집(HOUS)와 중신(ZENTRUM)의 합성어로 생활의 중심이라는 뜻
영문소문자를 채택해 편안함과 부드러운 여유를 감각적으로 더함
우측 상단에 ‘보석’ 심볼을 부여하여 하우젠이 꿈꾸는 이상적인 가치 상징

.
.
3) 위니아
브랜드로고 : Power of Simplicity WINIA
Wind 와 UTOPIA 의 합성어
자동차 공조 전문 기술(SCC)을 가정용 에어컨에 국내 최초로 적용하여 소비자에게 쾌적한 삶을 제공함으로써 WINIA의 브랜드 비젼을 구체화 시키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국제마케팅
  • I.서론1. 코카콜라사 소개2. 코카콜라 역사3. 포장 및 디자인4. 핵심제품5. 코카-콜라 제조비법6. 코카콜라의 판매 현황 및 재무자료 7. 한국코카콜라-보틀링Ⅱ.본 론◈ SWOT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 3A 전략◈ STP 전략◈ 4P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브랜드 스포츠 TV 광고 캐릭터마케팅, 코카콜라 기네스 북) ◈ 세계 진출 과정1. 코카콜라의 프랑스 진출사례2. 코카콜라의 중국 진출 사례3. 일본시장 진

  • 다국적기업 성공사례 분석 하이얼 하이얼 역사 하이얼 성장 하이얼 국제화
  • 에어컨을 틀지 말고 통풍을 하라’는 정부 지침www.advertising.co.kr - In China-중국 에어컨 시장중국 No.1 기업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장루이민의 하이얼, 안젠쥔 후융 지음 2004년 수희재 출판 P. 490LG경제연구원 792호 – 프리미엄 시장에 주목하라중국 No.1 기업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장루이민의 하이얼, 안젠쥔 후융 지음 2004년 수희재 출판서동혁, ‘중국 가전기업 하이얼의 상장전략과 시사점’ 월간 KIET 산업경제 동권 45호 2002.5.311984 1984 1992 1999 2000

  • TV광고에서 광고모델이 부른 CM송이 구매의 도형 성에 미치는 영향
  • TV광고의 배경 음악에 대하여 실험이 실시된 연구는 6편에 불과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광고의 배경음악 사용률은 높은데 반해, 그에 대한 연구는 아직 부족하다는 점을 알 수 있었다. 그래서 본 연구에서는 광고 음악 중에서도 CM송에 중점을 맞추어 ‘TV광고에서 광고 모델이 부른 CM송이 구매 의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선정하였다. 그리고 같은 구전이라는 속성을 가지고 있는 증언식 소구와 비교하여 연구를 진행하고자 한다. Ⅱ.이론적 배

  • [사업계획서]가정용 자동취사기 사업계획서
  • 광고시 우리가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려하는 제품은 Ich573이다. 이 제품이 가지는 기능들이 우리 제품들이 가지는 모든 기능들을 내포하였을 뿐만 아니라 우리 제품들의 컨셉인 고급 제품의 이미지와 가장 어울리기 때문이다. 게다가 제품의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밥하는 과정이 모두 자동화가 가능해지기 때문이다. 가격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조금 높지만 제품이 가진 다양한 기능들을 강조한다. 그럼으로써 이러한 가격이 결코 높은 것이 아님을 인식

  • [소비자행동론]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
  • 광고 등의 방법으로 촉진.- 스포츠 마케팅 : 프로스포츠 팀의 유니폼에 제품브랜드를 카피하여 홍보.혹은 유명 스포츠 스타들의 팬미팅이나 쇼를통해 스폰서를 정하고 광고 촉진.- PPL 마케팅 : 드라마를 이용. 극중 주연배우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하여 간접 홍보.- TV 광고 : 평일 및 주말 황금시간대에 유명프로 방영전에 광고.8. 수익구조 분석 삼성전자는 2009년 핸드셋 시장에서 가장 괄목할 만한 실적을 기록하였다. 동사는 08년 1.96억대  대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