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TV 광고디자인 비교분석 -에어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에어컨 광고의 시대별 특징
2.에어컨 광고사의 소개와 브랜드 컨셉
-1) 휘센
-2) 하우젠
-3) 위니아
3. 광고분석
-1) 광고컨셉
-2) 광고내용
-3) 주요 creative 전략
-4) 광고 디자인 요소
4. 에어컨 TV광고디자인의 비교
- 본문내용
-
에어컨 광고사의 소개와 브랜드 컨셉
1) LG 휘센
브랜드로고 : Life is cool~ WHISEN
문자는 휘몰아치는(Whirlwind) 센바람(Sender)이라는 의미를 가진 휘센(WHISEN)의 브랜드 네임을 나타냄
Life is cool은 공기의 환기, 정화, 순환까지의 삶의 쾌적한 환경을 약속하는 08년 휘센의 새로운 슬로건
브랜드 컨셉
자연의 바람, 생활의 질을 높임
세계 최초, 최고의 품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앞선 기술력, 효율성, 제품성 강조
2) SAMSUNG 하우젠
브랜드로고 : 바람의 여신 HOUZEN
독일어의 집(HOUS)와 중신(ZENTRUM)의 합성어로 생활의 중심이라는 뜻
영문소문자를 채택해 편안함과 부드러운 여유를 감각적으로 더함
우측 상단에 ‘보석’ 심볼을 부여하여 하우젠이 꿈꾸는 이상적인 가치 상징
.
.
3) 위니아
브랜드로고 : Power of Simplicity WINIA
Wind 와 UTOPIA 의 합성어
자동차 공조 전문 기술(SCC)을 가정용 에어컨에 국내 최초로 적용하여 소비자에게 쾌적한 삶을 제공함으로써 WINIA의 브랜드 비젼을 구체화 시키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