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 신세계백화점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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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troduce SHINSEGAE


2.Service


3.신세계 CRM


4.KS-SQI & KCSI


5.시사점
본문내용
Introduce SHINSEGAE


2007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 유통서비스분야 대상
- 한국일보, 산업자원부 백화점부문

2007 한국서비스대상 고객만족 대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백화점부문

2007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한국표준협회 백화점부문

2007 고객만족도조사 1위
-한국능률협회 백화점부문

2008 한국서비스대상(Korea Service Grand Prix) 수상

2008 고객만족도조사 2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 백화점부문

2009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한국표준협회 백화점부문

2. 고객 신뢰 서비스

약속
-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고객과의 약속을 가장 소중히
지켜나감.
- 사전연락 없이 약속을 지키지 못했을 시 상품권 2만원으로 보상
- 상품수선, 배달, 상품 구해 드리기 등


식품
-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항상 고객에게 신선한 식품을
제공
- 구입한 상품 중 식품 위생/.품질에 이상이 있는 상품을 신고하면 즉시 정상품으로 교환 후2만원 보상
- 유통기한 경과, 함량 미달, 원산지 표기 오류, 부패, 이물질 함유

2. 고객 신뢰 서비스

식당가 불만족 보상제
- 식당가의 음식이나 직원들의 서비스에 불만이 있을시 음식값을 받지 않음

쇼핑백 판매수익금 환원제
- 식품매장에서 장바구니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장바구니당 50원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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